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뽀로로 버블 핑크퐁 퍼즐 게임 어플/앱 추천

by 예화사랑 2020. 1. 27.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뽀로로 버블 어플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와 버블 게임을 같이 즐길수가 있습니다. 뽀로로 좋아하는 아이라면 분명 좋아할겁니다. ^^ 두번째 세번째 소개한 어플은 퍼즐게임입니다. 이것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많아서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거예요~ 자 그럼 뽀로로 버블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뽀로로 버블어플 스크린샷

2. 뽀로로 버블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뽀로로 버블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퍼즐게임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퍼즐게임 어플 소개2

 

 

1. 뽀로로 버블어플 스크린샷

 

 

2. 뽀로로 버블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뽀로로를 좋아하는 자녀를 두신분

▶ 자녀에게 재미있고 귀여운 게임어플을 선물해주고싶은분

▶ 재미있는 버블게임을 하과싶은분

▶ 어린 자녀를 스마트폰에 집중할수있게 해서 잠시 쉬고싶은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1/27 - [어플나라] - 아디다스 러닝 어플/달리기 걷기 조깅 자전거 운동 앱

 

아디다스 러닝 어플/달리기 걷기 조깅 자전거 운동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디다스 러닝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7일동안 무료로 사용할수있고 그 이후에는 유료로 전환되는 어플입니다. 유료이지만..

appnara.tistory.com

2020/01/27 - [어플나라] - 편안한 자연 명상 휴식 수면 소리 어플/앱 추천

 

편안한 자연 명상 휴식 수면 소리 어플/앱 추천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마음의 평안을 주는 자연의 소리를 들을수 있는 '수면소리' 라는 어플입니다. 불면증에 시달리시는분들에게 매우 추천드..

appnara.tistory.com

2020/01/27 - [어플나라] - 스마트폰 비밀번호 관리 어플 /패스워드 앱/마스터 비번

 

스마트폰 비밀번호 관리 어플 /패스워드 앱/마스터 비번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비밀번호를 관리할수있는 마이패스워드 라는 어플입니다. 보통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여러개 있을겁니다. 사이트마다 비밀..

appnara.tistory.com

2020/01/27 - [어플나라] - 문자연동 가계부 어플 추천/자산관리 앱 [아이폰/갤럭시]

 

문자연동 가계부 어플 추천/자산관리 앱 [아이폰/갤럭시]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시그널 가계부 입니다. 이 어플은 카드사용하면 날라오는 문자들을 분석해서 자동으로 지출을 잡고 분류도 해주는 매우 똑똑한 가계부입니다. 이번단 지출내역 정..

appnara.tistory.com

2020/01/27 - [어플나라] - 운전만 해도 돈을 주는 위드라이브 어플/앱 추천

 

운전만 해도 돈을 주는 위드라이브 어플/앱 추천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운전만 해도 캐시가 쌓이는 위 드라이브 어플을 소개합니다. 주행정보를 기록해주며 운전습관을 개선할수있도록 도와줄것..

appnara.tistory.com

 

 

 

 

 

4. 유용한 어플 소개 & 다운로드

 

 

 

★뽀로로와 친구들이 온다★

야~뽀로로다!

뽀로로와 친구들이 아기자기한 버블게임으로 돌아왔어요.

가장 쉽고 재미있는 버블슈팅게임 뽀로로 버블!!

각도 조절 NO! 원하는 곳만 터치하면 물방울이 샤샥~

아이들도 쉽게 조작이 가능한 뽀로로 버블!!

270 여개의 다양한 맵!

게임내에서 뽀로로 동영상 시청 가능!

★조작방법★

1. 원하는 곳을 터치하여 방울을 발사!

2. 3개이상의 방울이 모이면 팡팡!

 

 

▶ 뽀로로 버블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뽀로로버블 (Pororo Bubble Shooter) - Google Play 앱

★뽀로로와 친구들이 온다★ 야~뽀로로다! 뽀로로와 친구들이 아기자기한 버블게임으로 돌아왔어요. 가장 쉽고 재미있는 버블슈팅게임 뽀로로 버블!! 각도 조절 NO! 원하는 곳만 터치하면 물방울이 샤샥~ 아이들도 쉽게 조작이 가능한 뽀로로 버블!! 270 여개의 다양한 맵! 게임내에서 뽀로로 동영상 시청 가능! ★조작방법★ 1. 원하는 곳을 터치하여 방울을 발사! 2. 3개이상의 방울이 모이면 팡팡! ---------------------------------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재미있는 게임^^ 시간 초가 가장 아슬아슬한 게임인 것같아요

와~~ 뽀로로다 넘 예쁘고 재미있네요...^^

제가 이제중학생되는데 정말 제밌네옄ㅋㅋㅋㅋ

 

 

 

 

6. 비슷한 기능의 퍼즐게임 어플 소개

 

 

 

 

쉽고 간단한 구성으로 아이 혼자서도 퍼즐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핑크퐁! 퍼즐놀이’! 퍼즐 개수 선택과 밑그림 감추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의 나이와 수준에 맞는 섬세한 난이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스스로 놀며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핑크퐁! 퍼즐놀이’을 조각 잃어버릴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신나고 재미있게 즐기세요!

첫 번째, 밑그림을 선택하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일러스트 중 마음에 드는 밑그림을 고르세요.

두 번째, 퍼즐의 개수를 고르세요.
4조각, 6조각, 9조각, 16조각 총 4가지의 난이도를 담아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즐기는 퍼즐 놀이를 통해 집중력을 키워보세요!

세 번째, 퍼즐 놀이를 해보세요.
조각이 적은 퍼즐부터 시작해서 점점 난이도를 높여보세요. 재미있게 퍼즐 놀이를 하며 그림을 완성하는 동안, 아이의 논리적 사고와 공간지각력이 쑥쑥 올라갑니다.

▶︎ 접근 권한 안내
※ 2017년 3월 23일부로 시행된 정보통신망법 제 22조의2(접근권한에 대한 동의)에 준수하여 앱 서비스 이용 시 꼭 필요한 접근권한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각 권한은 고객님의 세부적인 개인정보 수집이 아닌 앱 이용 시, 기능 활성화를 위해 요청하고 있습니다.
※ 선택적 접근 권한의 경우 허용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앱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수적 접근 권한]
기기 및 앱기록: 앱 상태(버전) 확인을 위해 접근합니다.
통신 기록 및 WIFI연결 정보: 최초 실행 시 , 앱 사용 최적화 및 네트워크 연결을 체크합니다.

** 안드로이드 6.0 미만 사용자만 해당**
사진/영상/파일: 사진 또는 영상 컨텐츠를 저장하거나 불러오도록 이 기능에 접근합니다.

 

 

 

▶ 핑크퐁 퍼즐놀이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핑크퐁! 퍼즐놀이 - Google Play 앱

쉽고 간단한 구성으로 아이 혼자서도 퍼즐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핑크퐁! 퍼즐놀이’! 퍼즐 개수 선택과 밑그림 감추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아이의 나이와 수준에 맞는 섬세한 난이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스스로 놀며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핑크퐁! 퍼즐놀이’을 조각 잃어버릴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든 신나고 재미있게 즐기세요! 첫 번째, 밑그림을 선택하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일러스트 중 마음에 드는 밑그림을 고르세요. 두 번째, 퍼즐의 개수

play.google.com

 

▶ 핑크퐁 퍼즐놀이 어플 :  앱스토어 다운

 

‎핑크퐁! 퍼즐놀이

‎우리 아이 집중력 향상엔 [핑크퐁! 퍼즐놀이]! 모든 퍼즐을 무료로 즐기세요~!^^ # 핑크퐁! 퍼즐놀이의 특징 - 아이 혼자서도 척척~ 쉽고 간단한 놀이 구성! -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동물 일러스트! - 4조각부터 16조각까지, 퍼즐개수 선택 기능! - 밑그림 감추기 기능으로 섬세한 난이도 조절! - 최신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깨끗한 놀이 화면! 언제 어디서나 [핑크퐁! 퍼즐놀이]과 함께! 조각 잃어버릴 걱정 없이, 신나고 재미있게 놀이하세요! *

apps.apple.com

 

 

 

 

 

7. 비슷한 기능의 퍼즐게임어플 소개

 

 

 

 

아이 혼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심플한 인터렉션 방식의 ‘타요퍼즐’!
타요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재밌는 퍼즐놀이!
귀여운 타요버스 친구들과 자동차, 중장비 친구들 등 다양한 탈것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놀아봐요.


평범한 퍼즐놀이는 이제 그만! 
기존 퍼즐놀이와 차별화 된 방식으로 창의력을 기를 수 있어요 ~
귀여운 타요 캐릭를 완성하는 피스퍼즐
세로로 분리 된 세로형 퍼즐
타요 캐릭터의 눈,입,악세서리를 자유롭게 조합해서 꾸미기!


재밌고 다양한 퍼즐놀이로 논리력 공간지각력 쑥쑥!


◆ 이미 구매한 콘텐츠는 다른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해당앱의 설정에서 'RESTORE'를 눌러주세요.

◆ 앱 관련 문의 : 결제 오류 및 앱에 관련된 문제 발생 시 help@kakaokids.com 으로 메일 주시거나 앱 안의 info>>help@kakaokids.com를 선택하여 문의 사항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 타요퍼즐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타요퍼즐 - Google Play 앱

아이 혼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심플한 인터렉션 방식의 ‘타요퍼즐’! 타요의 다양한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재밌는 퍼즐놀이! 귀여운 타요버스 친구들과 자동차, 중장비 친구들 등 다양한 탈것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놀아봐요. 평범한 퍼즐놀이는 이제 그만! 
기존 퍼즐놀이와 차별화 된 방식으로 창의력을 기를 수 있어요 ~ 귀여운 타요 캐릭를 완성하는 피스퍼즐 세로로 분리 된 세로형 퍼즐 타요 캐릭터의 눈,입,악세서리를 자유롭게 조합해서 꾸미기! 재밌고 다양한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