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로또번호생성기 어플 추천 [아이폰/갤럭시/안드로이드]

by 예화사랑 2020. 1. 1.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낭만고양이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오늘의 명언 한 구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명언

"모든 것을 가졌다 해도 친구가 없다면, 아무도 살길 원치 않을 것이다."

친구란 당신을 있는 그대로 알아주는 사람이고, 당신이 어디에 있었는지, 당신이 어떤 사람이 되었는지 받아들이면서, 여전히 당신이 성장하는 것을 부드럽게 인정하는 사람입니다.​ 나를 그대로 알아주고 이해해주는 사람이 있다면 정말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또 누군가에게 그런 친구가 될 수 있다면 이것 또한 행복이겠죠~

 

오늘 소개할 어플은 로또번호 생성기 어플입니다. 로또 많이 구입하시죠~ 인생한방을 노리시는 분들이 꽤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이사한 아파트 앞에도 로또 명당이 있는데요 1등이 5번 나왔다고 했어 날마다 저녁시간이 되면 사람들로 붐빕니다. 토요일 저녁시간에는 차가 막혀서 도로가 너무 혼잡할 정도입니다. 길가에 줄이 엄청나게 서있답니다. 로또 명당에서 복권을 사보겠다고 말입니다. ^^ 로또에 대한 열정이 그만큼 대단하다는 것이겠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로또번호 자동 생성기 어플을 소개합니다. 자 그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  목차

1. 로또번호발생기 어플 스크린샷

2. 로또번호발생기 어플

4. 로또번호발생기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훝어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7. 아이폰용 로또번호발생기 어플 추천

 


 

1. 로또번호발생기 어플블 스크린샷

 

 

 

2. 로또번호발생기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로또를 매주 구입하시는 분

▶ 로또번호 고르는 게 고민이신 분

▶ 확률 좋은 로또번호를 자동으로 골라주는 어플을 찾고 계신 분

▶ 당첨번호 확인까지 가능한 어플을 찾는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1/01 - [어플나라] -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어플/앱 직방 다방 아실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어플/앱 직방 다방 아실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와 분정보를 확인할수있는 어플 3가지를 소개합니다. 아파트뿐만 아니라 빌라 원룸 오피스텔 정보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집 구하실때 처음..

appnara.tistory.com

2019/12/31 - [어플나라] - 동시통역 번역어플 추천 /네이버 파파고 앱

 

동시통역 번역어플 추천 /네이버 파파고 앱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통역 번역 어플입니다. 국내에서 만든 네이버 파파고가 제일 잘 알려져 있죠~ 파파고는 13개 외국어를 통역 번역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플리토라는 어플은 25..

appnara.tistory.com

2019/12/30 - [어플나라] - 위치추적어플 추천 [커플/가족 위치앱]

 

위치추적어플 추천 [커플/가족 위치앱]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위치추적 어플입니다. 가족 특히 자녀들의 위치를 알고 싶을 때가 많을 겁니다. 요즘 세상이 워낙 험하고 위험하다 보니 아이들이 가야 할 곳에 가 있는지 확인하..

appnara.tistory.com

2019/12/30 - [어플나라] - 넌센스 퀴즈 어플/아재개그 앱 [아이폰/안드로이드]

 

넌센스 퀴즈 어플/아재개그 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난센스 퀴즈 어플 3가지입니다.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아싸에서 인싸로 거듭날수 있을 겁니다~ 재치 있고 위트 있는 난센스..

appnara.tistory.com

2019/12/30 - [어플나라] - 셀카어플/사진보정/필터/스티커/뷰티플러스 어플추천

 

셀카어플/사진보정/필터/스티커/뷰티플러스 어플추천

평안하신가요? 항상 유용하고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낭만고양이입니다. 어플을 소개하기에 앞서 오늘의 좋은 글귀 한 가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좋은 글귀- 그 당시에는 정..

appnara.tistory.com

 


4. 로또번호발생기 어플 소개 & 다운로드

 

 

아직도 운에만 맡기시나요?
이제부터는 운에만 맡기지만 말고 필터을 적용하여 당첨확률을 높여보세요.

- 통계 기반 추천번호
- 로또 추첨기
- 필터 기반 번호 생성
- QR 당첨 확인
- 새로운 필터 생성
- 당첨 시뮬레이션
- 로또 번호 관리
- 로또 당첨번호 발표 알림
- 구매번호 미등록시 알림
- 다양한 통계(사용자 통계)

필터는 사용자가 내장된 스크립 트을 이용 해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된 스크립트를 참조해서 자신만의 필터를 제작해보세요.

이 앱의 데이터는 대한민국 동행 복권(lotto645)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첨 여부는 로또 판매소에서 반드시 재 확인하세요.

[선택적 접근권한 안내]
- 카메라 : QR코드로 로또 당첨 확인
- 저장소 접근권한 : 저장번호 백업/복구
- 위치 : 주변 로또 판매점 검색을 위해 사용

 

▶ 이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로또번호 생성기"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게 귀찮으시면 제가 바로 아래에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클릭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항상 여러분의 편의를 생각하는 낭만고양이입니다~ ^^

 

▶ 로또번호발생기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로또 번호 생성기(무료) - Google Play 앱

아직도 운에만 맡기시나요? 이제부터는 운에만 맡기지만 말고 필터을 적용하여 당첨확률을 높여보세요. - 통계 기반 추천번호 - 로또 추첨기 - 필터기반 번호 생성 - QR 당첨 확인 - 새로운 필터 생성 - 당첨 시뮬레이션 - 로또 번호 관리 - 로또 당첨번호 발표 알림 - 구매번호 미등록시 알림 - 다양한 통계(사용자 통계) 필터는 사용자가 내장된 스크립트을 이용해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된 스크립트를 참조해서 자신만의 필터를 제작해보세요. 이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훝어보기

 

모 사이트에서 번호 받아 매 주사는데 5등도 안되고 짜증 나던 차 이 앱에서 저번 주 추첨기 돌려서 만원 구매 5등 당첨ㅡㅡ 50만 원 내고 번호 받는 데보다 훨씬 좋으다요

우연히 로또 자동 앱을 이용하여 879회 5등 당첨. 오만 원 매주 이용해 보세요 곳 1등 당첨됩니다

추천번호로 한 번에 5등 2개가 당첨되어네요 5등이라도 신뢰가 가네요. 화이~팅!!

 

 

6. 비슷한 기능의 어플 소개

 

 

 

 



 

 

본 프로그램은 1~45까지 6개의 숫자를 추첨하는 한국의 로또 방식을 기준으로 제작된 번호 발생 App.입니다.

특징

1. 자동 발생, 수동 입력

- 편하게 번호를 조합하고자 할 때는 자동 발생을 사용합니다.
- 자동 발생 시 5개의 반드시 포함할 번호, 35개의 반드시 제외할 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므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필터링 기능을 이용하여 과거 당첨번호 중복 여부, 연속번호의 허용 여부, 번호합 구간 선택, 홀:짝 비율 설정, 이월수 제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매장에서 자동 발생한 번호 또는 자신이 생각한 번호를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4종의 번호 발생 알고리즘

- 난수 생성 : 모든 번호가 균등한 확률로 추출/조합합니다.
- 최근 출현 : 최근에 출현한 번호를 참고하여 번호를 추출/조합합니다.
- 출현 횟수 : 번호별 누적 출현 횟수를 참고하여 번호를 추출/조합합니다.
- 바이오리듬 : 입력된 생일을 기준으로 한 바이오리듬을 난수 발생 초기값으로 하여 번호를 추출합니다.

3. 9종의 생성 번호 필터링

- 과거 당첨 제외 필터 : 과거의 당첨번호와 중복되지 않는 번호를 생성합니다.
- 연속번호 제외 필터 : 연속되는 번호가 출현하지 않도록 번호를 생성합니다.
- 번호합 범위 필터 : 지정된 번호합 범위의 번호를 생성합니다.
- 첫 수합 범위 필터 : 지정된 첫수합 범위의 번호를 생성합니다.
- 끝수합 범위 필터 : 지정된 끝수합 범위의 번호를 생성합니다.
- 홀:짝 비율 필터 : 홀수와 짝수의 비율을 조절하여 번호를 생성합니다.
- 이월수 제외 필터 : 이월수를 제외하여 번호를 생성합니다.
- 포함수 필터 : 반드시 포함시킬 숫자를 포함하여 번호를 생성합니다.
- 제외수 필터 : 반드시 제외시킬 숫자를 제외하고 번호를 생성합니다.

4. QR코드 입력

- 로또복권 상단의 QR코드를 인식합니다.
- QR 코드를 이용하여 매장에서 구매한 자동 복권의 번호도 손쉽게 입력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QR 코드를 이용하여 구매한 복권의 당첨 여부를 손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5. 자체 번호 발생

- 여타 로또 어플들과는 달리 서버에서 번호를 추출하거나 또는 추출한 번호를 서버로 전송하는 등의 과정이 없습니다.
- 어플을 사용하는 데 있어 일체의 회원가입 또는 개인정보의 입력이 없습니다.
- 위와 같은 이유로 본 어플을 통하여 조합된 번호 또는 당첨 여부가 외부로 유출되지 않습니다.

6. 번호 관리 리스트

- 번호를 생성한 후 한 번의 클릭으로 간단하게 번호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자동 발생 또는 수동 입력한 번호조합을 별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7. 당첨번호 확인 및 통계자료

- 현재까지의 당첨번호 및 통계자료를 활용하여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 당첨 번호 발표 이후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당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첨 번호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며, 자동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알림 표시줄을 통하여 안내합니다.

8. 주변 판매점 검색 및 주소 확인

- 현재의 위치 또는 지도 화면을 기준으로 반경 약 2km 내의 판매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판매점 아이콘을 클릭하면 판매점명 및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블로그에서 보다 많은 내용을 확인하세요...

 

▶ 이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에서 "로또번호발생기"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게 불편하시면 바로 아래에 다운로드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클릭하셔서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셨다면 바로 어플을 설치할수있는 페이지로 넘어갈것입니다.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로또번호발생기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로또번호 발생기(무료) - Google Play 앱

본 프로그램은 1~45까지 6개의 숫자를 추첨하는 한국의 로또 방식을 기준으로 제작된 번호 발생 App.입니다. 특징 1. 자동발생, 수동입력 - 편하게 번호를 조합하고자 할때는 자동발생을 사용합니다. - 자동발생시 5개의 반드시 포함할 번호, 35개의 반드시 제외할 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므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필터링 기능을 이용하여 과거 당첨번호 중복 여부, 연속번호의 허용여부, 번호합 구간 선택, 홀:짝 비율 설정, 이월수 제외 등을 할

play.google.com

 

 

 

 

7. 아이폰용 오디오 성경 어플 드라마 바이블 추천

 


 

로또 QR코드 인식

대한민국 동행 복권(구 나눔 로또)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즐길 수 있는 앱입니다. 여러분 모두의 로또 대박을 기원합니다.

 

어떤 앱을 찾으시건 지금 이 앱을 검색하셨다면 제일 편리하고 제일 정확한 앱을 찾으신 거예요.

QR코드 스캔으로 구매한 로또를 편리하게 입력하고 당첨 확인까지 한 번에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분석도구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이 앱은

- 로또 당첨번호 확인

- 로또 용지 QR코드 스캔(바코드 스캔)

- 로또 세금 계산기 (대한민국)

- 로또 추첨번호 푸시 알리미

- 로또 당첨 여부 자동 확인

- 로또 번호 분석

- 로또번호 생성기 (랜덤 발생, 수동 발생, 터널 통과, 사탕뽑기)

- 로또번호 추천

- 로또번호 추첨기

- 로또번호 조합기

- 구매한 로또 번호 관리

- 로또 당첨번호 조회

- 과거 로또 출현번호 분석

- 로또 판매점 검색

- 로또 당첨판매점 열람

- 앱 잠금 기능

- 홈스크린 추첨번호 위젯

- 번호 생성기에서 과거 당첨번호와 비교하여 분석

- 반복 출현 로또번호 (이월수) 분석도구

- 동시 출현 로또번호 (궁합수) 분석도구

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앱입니다.

 

로또 구매내역을 앱에 저장하더라도 서버에 전송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폰 속에서 오~~래 남을 복덩이 로또 앱 얼른 데려가세요~

 

더불어 대한민국 로또 넘버원 lotto mania와 함께 여러분 모두의 로또 당첨을 기원합니다. 대박 나세요.

 

주의 : 로또마니아(lottomania) 앱의 데이터는 대한민국 동행 복권(구 나눔 로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첨 여부는 로또 판매소에서 반드시 재확인하셔야 합니다.

 

▶ 로또매니아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로또매니아 (로또당첨번호확인,로또번호추첨기)

‎로또 QR코드 인식 대한민국 동행복권(구 나눔로또)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즐길 수 있는 앱입니다. 여러분 모두의 로또 대박을 기원합니다. 어떤 앱을 찾으시건 지금 이 앱을 검색하셨다면 제일 편리하고 제일 정확한 앱을 찾으신거에요. QR코드 스캔으로 구매한 로또를 편리하게 입력하고 당첨확인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분석도구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이 앱은 - 로또당첨번호확인 - 로또 용지 QR코드 스캔(바코드스캔) - 로또 세금계산기 (대한민

apps.app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