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네이버 클라우드/구글드라이브/U+Box(유플러스박스) 어플 추천

by 예화사랑 2020. 1. 3.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클라우드 어플 3가지입니다. 스마트폰 공간이 부족하신 분들이 많다 보니 무료로 서버의 용량을 나눠주는 어플이 유용합니다. 대표적인 세 가지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과 구글 드라이브 어플 그리고 U+ Box(유플러스 박스) 클라우드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 스크린샷

2.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클라우드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클라우드 어플 소개2

 

 

1.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 스크린샷

 

 



 

2.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무료로 넉넉한 용량의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싶은 분

▶ 사진 촬영하면 자동으로 클라우드로 전송되는 어플

▶ 클라우드의 파일을 편리하게 친구들과 공유하고 싶은 분

▶ 언제 어디서나 접속해서 필요한 것을 다운할 수 있는 저장공간이 필요하신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19/12/30 - [어플나라] - 위치추적어플 추천 [커플/가족 위치앱]

 

위치추적어플 추천 [커플/가족 위치앱]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위치추적 어플입니다. 가족 특히 자녀들의 위치를 알고 싶을 때가 많을 겁니다. 요즘 세상이 워낙 험하고 위험하다 보니 아이들이 가야 할 곳에 가 있는지 확인하..

appnara.tistory.com

2020/01/03 - [어플나라] - 추석 설날 경조사 연말 새해 인사말 어플/앱

 

추석 설날 경조사 연말 새해 인사말 어플/앱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새해 인사말 추석 인사말 각종 경조사 때 인사말들을 문자로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막상 인사말을 적으려면 어떤 말을 적어야 할지 고민이 되죠~ 이럴..

appnara.tistory.com

2020/01/02 - [어플나라] - E-BOOK 전자책 어플/앱 추천[아이폰/갤럭시]

 

E-BOOK 전자책 어플/앱 추천[아이폰/갤럭시]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밀리의 서재, 교보문고, 북슐랭 이라는 어플입니다. 모두 전자책 어플입니다. 책 읽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 어플이죠~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책들도..

appnara.tistory.com

2020/01/02 - [어플나라] - 모바일 리듬게임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모바일 리듬게임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리듬게임 어플 3가지입니다. 리듬게임 많이 해보셨죠~ 오늘 소개할 어플은 스마트폰에 저장된 mp3 파일로 리듬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만약 저장해둔 mp3 없..

appnara.tistory.com

2020/01/01 - [어플나라] -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어플/앱 직방 다방 아실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어플/앱 직방 다방 아실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와 분정보를 확인할수있는 어플 3가지를 소개합니다. 아파트뿐만 아니라 빌라 원룸 오피스텔 정보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집 구하실때 처음..

appnara.tistory.com

 

 

 

4.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 소개 & 다운로드

 

 

 

[넉넉한 저장공간과 스마트한 정리 기능, 네이버 클라우드를 경험해보세요]

1. 국내 최대, 무료 30GB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2. 자동올리기로 사진을 클라우드에 보관하세요.
3. 사진 정리, 중복 파일 정리 기능으로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4. 유료 결제 시, 최대 2TB 넉넉한 저장 공간은 가족과 함께 공유해서 사용하세요.
5. 사진들 속 특별한 순간을 여행기, 애니메이션으로 추천해드립니다.
6. 장소 태그 입력하기, 앨범에 저장하기 기능으로 소중한 사진들을 정리해보세요.
7. 날짜/장소/테마 검색으로 스마트해진 사진 검색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8.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과 폴더는 라인, 밴드, 카카오톡, 메일, 문자로 간단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가족 공유, 일부 검색 기능은 유료 사용자에 한해 제공됩니다.

[앱 필수 접근권한 상세]
○ 주소록: 폴더 공유 시 연락처에 있는 지인을 초대하거나 네이버 간편 로그인을 이용(OS 버전 6.0 미만 단말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저장: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을 기기에 다운로드하거나 기기에 저장된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전화 : (OS 버전 6.0 미만 단말에서만 사용) 안전한 네이버 사용을 위해 로그인된 기기를 확인하고, 로그인 상태를 변경하는 등의 기능을 위해 기기 I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사용 중에 궁금하신 점 또는 문제가 발생한 경우,
네이버 클라우드 고객센터 ( http://naver.me/G0CkNlk9 )로 접속하여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 보세요.
----
----
개발자 연락처 :
1588-382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78-1 그린팩토리 16층


 

▶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네이버 클라우드 - NAVER Cloud - Google Play 앱

[넉넉한 저장공간과 스마트한 정리 기능, 네이버 클라우드를 경험해보세요] 1. 국내 최대, 무료 30GB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2. 자동올리기로 사진을 클라우드에 보관하세요. 3. 사진 정리, 중복 파일 정리 기능으로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4. 유료 결제 시, 최대 2TB 넉넉한 저장 공간은 가족과 함께 공유해서 사용하세요. 5. 사진들 속 특별한 순간을 여행기, 애니메이션으로 추천해드립니다. 6. 장소 태그 입력하기, 앨범

play.google.com

▶ 네이버 클라우드 어플 :  앱스토어 다운

 

‎네이버 클라우드 - NAVER Cloud

‎[넉넉한 저장공간과 스마트한 정리 기능, 네이버 클라우드를 경험해보세요] 1. 국내 최대, 무료 30GB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2. 자동올리기로 사진을 클라우드에 보관하세요. 3. 사진 정리, 중복 파일 정리 기능으로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4. 유료 결제 시, 최대 2TB 넉넉한 저장 공간은 가족과 함께 공유해서 사용하세요. 5. 사진들 속 특별한 순간을 여행기, 애니메이션으로 추천해드립니다. 6. 장소 태그 입력하기, 앨

apps.app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다 좋아요^^ 다 좋은데 중복된 사진 지우기 기능 이런 것 좀 추가해주셨으면 합니다.. 잘못 눌러서 1000장이 2번 들어갔는데 일일이 찾고 눌러서 지우기가 어렵네요.. 그런 기능이 있었다면 별 5개는 물론이고 좋은 평점 남겼을 것 같네요

동영상을 따로 볼 수 있게 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과거 인터페이스가 동영상보기에는 훨씬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진은 정말 정리가 잘돼 있다 그 생각이 됩니다 현 인터페이스에서 동영상만 따로 모아져 있는 란을 만들어주심 괜찮을 거 같습니다

사진 찍은 후 자동으로 클라우드에 백업이 되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6. 비슷한 기능의 클라우드 어플 소개

 



Google 드라이브에는 어떤 파일이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저장한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에 저장된 동영상, 사진, 문서 등의 파일은 안전하게 백업되어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저장한 후에는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보고 수정하고 댓글을 남기도록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로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어디서든지 액세스.
- 이름 및 콘텐츠로 파일 검색.
-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와 파일 및 폴더 공유.
- 콘텐츠를 빠르게 확인.
- 다른 사용자가 보고 댓글을 남기고 수정할 수 있는 액세스 수준 설정.
- 최근 파일에 빠르게 액세스.
- 파일 세부 정보 및 활동 확인.
- 오프라인에서 파일 보기 사용.
- 기기 카메라를 사용하여 서류 스캔
.- Google 포토의 사진 및 동영상에 액세스.
- 연락처, 사진 등을 손쉽게 다른 기기에서 백업.

접근권한 안내
연락처: Google 서비스에 연락처를 백업하는 데 필요.
카메라: Google 드라이브에 사진을 바로 저장하는 데 필요.
계정: 내 Google 계정에 속한 문서와 데이터에 액세스 하는 데 필요.
외부 저장 공간: 외부 저장소로 또는 외부 저장소에서 파일을 백업하는 데 필요.

 

 

 

▶ 구글드라이브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Google 드라이브 - Google Play 앱

Google 드라이브에는 어떤 파일이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저장한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에 저장된 동영상, 사진, 문서 등의 파일은 안전하게 백업되어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저장한 후에는 간편하게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여 파일이나 폴더를 보고 수정하고 댓글을 남기도록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로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일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어디서든지 액세스. - 이름 및 콘텐츠

play.google.com

 

▶ 구글드라이브 어플 :  앱스토어 다운

 

‎Google 드라이브 – 안전한 온라인 파일 저장공간

‎Google 드라이브를 무료로 시작하고 모든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에서 사용해 보세요. 동영상, 사진, 문서 등 드라이브의 모든 파일이 안전하게 백업되므로 잃어버릴 걱정이 없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아무 파일이나 폴더를 보고 수정하고 댓글을 달 수 있도록 간편하게 초대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로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문서, PDF, 사진, 동영상 등을 확인 • 이름 및 콘텐츠로 파일 검색 • 다른 사용자와 간편하게 파일 및 폴더 공

apps.apple.com

 

01234567891011

 

7. 비슷한 기능의 클라우드 어플 소개

 


 

U+ Box (클라우드)는 통신사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 접근권한 안내
[필수적 접근권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아래 접근권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 저장: 파일 올리기/내려받기 기능 이용
- 전화: 통화기록 백업 및 복원 기능 이용
- 주소록: 주소록 백업 및 복원 기능 이용
- 캘린더: 캘린더 백업 및 복원 기능 이용
- SMS: 메시지 백업 및 복원 기능 이용

[강력해진 자동 백업]
- 미디어 파일부터 폰 데이터까지 모두 자동 백업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 폰 데이터: 주소록, 통화목록, 메시지, 캘린더, 앱)
- 폰 데이터 백업은 하루 1회만 수행합니다.
- 미디어 백업은 시작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 : 내일모레부터 또는 한 달 전 사진/동영상부터 자동 백업!
- 백업하실 항목을 폴더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 : 기본 갤러리는 백업하고 다운로드한 이미지는 백업 대상에서 제외

[직관적인 메인화면]
- 모든 기능이 한눈에 들어오는 편리한 메인화면을 이용해 보세요.
- 내가 사용한 용량은 얼마인지 바로 확인하고 필요시 용량 추가로 더 넉넉하게!
- 사진, 영상, 문서, 음악은 아이콘 클릭 시 해당 폴더로 바로 이동합니다.
- 폰 데이터는 현재 백업 중인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올리기와 내려받기를 통해 직접 파일을 백업하고 복원해 보세요.

[업계 유일의 스마트 인코딩]
- 스마트폰에서 감상하기 최적의 화질로 동영상의 용량을 줄여 드립니다.
- 별도 프로그램 없이 U+ Box의 동영상을 바로 인코딩하실 수 있습니다.
- 자동 인코딩을 설정하시면 동영상 업로드 시 바로 인코딩 되어 편리합니다.

[더욱 강력해진 사진 관리]
- 위치정보를 On 하면 GPS 정보를 통해 사진 촬영 장소를 자동으로 분류해 줍니다.
(자동 백업을 설정해 두시면 더욱 편리해요!)
- 연속된 사진이나 중복 사진이 있는 경우 정리할 사진을 모아 바로 삭제 가능합니다.
- Pinch in/out으로 목록 사진 크기를 내 맘대로 조정하고 사진을 작게 모아 월별로 감상도 가능합니다!

[어떤 기기에서든 자유롭게 파일 감상]
- 폰/태블릿에서 업로드한 영상을 PC와 TV에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 음악 재생 시, 휴대폰 바탕화면에 위젯을 설치해서 내 폰의 기본 플레이어처럼 이용해 보세요.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 크롬은 55.0 이상 버전에서 이용 가능]
●업데이트 방법
1. 폰에서 "플레이스토어" 실행 후 "내 앱/게임" 선택
2. "Android 시스템 WebView" 업데이트
3. "Chrome 브라우저 - Google" 업데이트




* 자세한 이용안내는 앱> 더보기> 설정> 도움말 및 문의를 확인해 주세요.

앱 사용 중에 문의나 불편 사항에 대해 연락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및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U+ Box(클라우드) 앱: 더보기> 설정> 도움말 및 문의> 1:1문의, 홈페이지: www.uplusbox.co.kr 상단 고객센터]

*전화 문의: 1544-0010
----
개발자 연락처 :
+82 019 114

 

 

 

 

▶ U+Box (클라우드)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U+Box (클라우드) - Google Play 앱

U+Box (클라우드)는 통신사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클라우드 서비스 입니다. ■ 접근권한 안내 [필수적 접근권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아래 접근권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 저장: 파일 올리기/내려 받기 기능 이용 - 전화: 통화기록 백업 및 복원 기능 이용 - 주소록: 주소록 백업 및 복원 기능 이용 - 캘린더: 캘린더 백업 및 복원 기능 이용 - SMS: 메시지 백업 및 복원 기능 이용 [강력해진 자동백업] - 미디어 파일부터

play.google.com

 

▶ U+Box (클라우드)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U+Box

‎내 폰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백업하고 언제든 쉽게 열어볼 수 있는 스마트폰 필수 클라우드 앱, U+Box! U+Box는 통신사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주요기능] 1) 내 폰의 안전장치, U+Box 클라우드 - USB 없이 파일 관리가 쉬운 클라우드 서비스 - 폰안의 사진, 영상, 음악 등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 2) 손 쉬운 사진 관리 - 사진 전체 보기, 촬영일자 별 보기 3) 업계 유일의 스마트 인코딩 - 적은 용량으로도 원본 수준의 화질로 인

apps.app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