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mp3 벨소리 메이커 어플/앱 추천 [아이폰/갤럭시]

by 예화사랑 2020. 1. 8.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MP3 음악파일로 벨소리를 만들 수 있는 어플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파일만 있으면 간단하게 원하는 부분을 컷팅해서 벨소리로 만들어줍니다. 스마트폰 구입 후 기본 벨소리로 계속 사용하시는 것보다 이렇게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으로 설정해서 사용하면 전화가 올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아이폰 사용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앱스토어에 등록된 벨소리 메이커 어플도 소개해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차

1. 벨소리 메이커 어플 스크린숏

2. 벨소리 메이커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벨소리 메이커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벨소리 메이커 어플 소개

7. 아이폰용 벨소리 메이커 어플 소개

 

 

1. 벨소리 메이커 어플 스크린샷

 


 

2. 벨소리 메이커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기본으로 설정된 벨소리를  바꾸고 싶은 분

▶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로 벨소리를 설정하고 싶은 분

▶ 다운로드하여놓은 MP3 파일로 벨소리를 설정하고 싶은 분

▶ 내가 좋아하는 후렴구만 콕 잘라서 벨소리를 설정하고 싶은 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1/03 - [어플나라] - 추석 설날 경조사 연말 새해 인사말 어플/앱

 

추석 설날 경조사 연말 새해 인사말 어플/앱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새해 인사말 추석 인사말 각종 경조사 때 인사말들을 문자로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막상 인사말을 적으려면 어떤 말을 적어야 할지 고민이 되죠~ 이럴..

appnara.tistory.com

2020/01/01 - [어플나라] -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어플/앱 직방 다방 아실

 

아파트 실거래가 분양정보 어플/앱 직방 다방 아실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와 분정보를 확인할수있는 어플 3가지를 소개합니다. 아파트뿐만 아니라 빌라 원룸 오피스텔 정보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집 구하실때 처음..

appnara.tistory.com

2020/01/07 - [어플나라] - 카카오톡 단체문자 발송어플/앱 추천

 

카카오톡 단체문자 발송어플/앱 추천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드리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카톡 단체문자발송 어플과 대량 문자발송 어플을 소개합니다. 카카오톡으로 단체문자를 보내시려면 지금 소개해드리는 단체 카..

appnara.tistory.com

2020/01/05 - [어플나라] - 보이스피싱/스팸차단 어플/앱[뭐야 이번호/후후/T전화]

 

보이스피싱/스팸차단 어플/앱[뭐야 이번호/후후/T전화]

◆ 오늘의 한줄 명언 ◆ 실패는 잊어라. 그러나 그것이 준 교훈은 절대 잊으면 안된다. -하버트 개서- ■ 목차 1. 뭐야이번호 스팸차단어플 스크린샷 2. 뭐야이번호 스팸차단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appnara.tistory.com

2020/01/04 - [어플나라] - 모바일 팩스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모바일 팩스 어플/앱 추천 [아이폰/안드로이드]

◆ 오늘의 명언 ◆ 수면은 피로한 마음의 최상의 약이다. - 세르반테스 피곤하시면 잠을 자세요~ ^^ ■ 목차 1. 모바일 팩스 어플 스크린숏 2. 모바일 팩스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appnara.tistory.com

 

 

4. 벨소리 메이커 어플 소개 & 다운로드

 

 

 

벨소리 Maker가 누락된 기능을 MP3를 / 아웃을 위해 페이딩하고 공유할 전자 우편에 의해 추가, 안드로이드 마켓, Ringdroid의 향상에 최고의 벨소리의 창조자이다.
그것은 무료 벨소리 애플 리케이션들은 MP3에서 색조, 알람, 및 알림을 만들고 있어, 웨이브, AAC/MP4는 3GPP/AMR는, MIDI.

특징 :
미리 보기 벨소리 파일 및 연락처에 지정
기존의 오디오 파일을 엽니다
레벨을 줌 6 오디오 파일의 스크롤 파형 표현 보기
세트 시작하고 오디오 파일 내의 클립 점수를 종료, 옵션으로 터치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파형의 지표 커서와 자동 스크롤을 포함하여 오디오의 선택된 부분을 재생
화면을 도청하여 다른 곳에서는 플레이
새로운 오디오 파일로 이어 오디오를 저장하고 음악, 벨소리, 알람, 또는 알림으로 표시합니다.
편집하려면 새로운 오디오 클립을 기록
삭제 오디오 (확인 경고)
출시 자동으로 오디오의 MIME 유형 GET_CONTENT 의도에 응답 /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오디오 파일을 선택하고자 한다면, - 예를 들어 "반지 확장"응용 프로그램.
직접 접촉에 할당 벨소리.
트랙, 앨범, 아티스트 정렬.

파일 형식
지원되는 파일 형식이 지금과 같습니다 :
MP3를
AAC/MP4 (비보호 iTunes의 음악 포함)
웨이브
3GPP/AMR (이것은 당신이 레코드는 단말기에 직접 소리를 할 때 사용하는 형식입니다)
FLAC
OGG
MIDI

여기에 사용 권한에 대한 설명입니다 :
android.permission.INTERNET
android.permission.READ_PHONE_STATE
android.premission.ACCESS_NETWORK_STATE
광고의 경우, 그들은 인터넷에서 광고를 가져올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 회사는 전화 상태 및 네트워크 상태는 광고의 품질이 향상 읽어 필요합니다. 이러한 권한은 몹 SDK에 의해 요청됩니다.
android.permission.READ_CONTACTS
android.permission.WRITE_CONTACTS
당신이 벨소리를 만든 후에는 귀하의 문의에 할당하는 선택의 여지가 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벨소리 Maker가 다음 사람에게 새로운 벨소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데이터를 읽고 표시를 목록에 필요합니다.
벨소리 메이커가 귀하의 연락처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android.permission.WRITE_SETTINGS
android.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당신의 SD 카드에 기록하는 새로운 벨소리, 애플 리케이션이 필요 권한을 저장한 후.
android.permission.READ_LOGS
이 세 가지 권한이 응용 프로그램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귀하의 충돌 보고서를 수집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데이터를 지정 수집하지 않습니다, 오직 보고 때 응용 프로그램 포스 가까이를 기록합니다.


 

▶ 벨소리 메이커 어플 :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

 

벨소리 메이커 - mp3 음악으로 벨소리 만들기 - Google Play 앱

벨소리 Maker가 누락된 기능을 MP3를 / 아웃을 위해 페이딩하고 공유할 전자 우편에 의해 추가, 안드로이드 마켓, Ringdroid의 향상에 최고의 벨소리의 창조자이다. 그것은 무료 벨소리 애플 리케이션들은 MP3에서 색조, 알람, 및 알림을 만들고있어, 웨이브, AAC/MP4는 3GPP/AMR는, MIDI. 특징 : 미리보기 벨소리 파일 및 연락처에 지정 기존의 오디오 파일을 엽니다 레벨을 줌 6 오디오 파일의 스크롤 파형 표현보기 세트 시작하고

play.goog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 음악파일을 벨소리 및 알림음으로 세밀하게 작업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하네요

간편하고 원하는 구간 설정할 수 있고 몇 년째 잘 이용 중입니다. ㅎㅎ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

MP3 파일로, 원하는 부분부터 벨소리를 만들어 써요 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ㅎ

 벨소리도 많고 벨소리도 간편하게 바꿀 수 있어서 좋아요! 별 다섯 개 드립니다!!

 

 

6. 비슷한 기능의 벨소리 메이커 어플 소개

 

 


 

무료 벨소리 메이커는 안드로이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벨소리 편집기입니다. 마음대로 쉽게 편집할 수 있으므로 mp3나 다른 오디오 파일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벨소리, 알람, 알림음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여기에서 수백만 개의 무료 온라인 벨소리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수백만 개의 무료 벨소리. :
랩이나 팝, 록, 클래식, 동물 노래 등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악을 미리 살펴보고, 기본 벨소리와 문자 알림음, 일반 알림음, 알람 같은 디바이스의 모든 사운드를 자신의 취향에 맞도록 신속하게 만들어보세요.
•폴더 관리. :
최고의 음악을 온라인으로 검색 및 다운로드하고 휴대폰 안의 음악과 오디오 파일을 잘 살펴서 자유롭게 음악을 편집하고 자르세요.
•강력한 mp3 편집 기능. :
터치로 시작점과 끝점 지정, 밀리세컨드 단위의 완벽한 자르기, 원터치 페이드 설정.
•연락처 벨소리 관리. :
연락처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 각각에 대해 독특한 전용 벨소리를 골라보세요. 연락처에 대한 접근하기 요청은 오로지 특정 연락처에 벨소리를 설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 무료 벨소리 메이커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무료 벨소리 메이커-이지 Mp3 커터 - Google Play 앱

무료 벨소리 메이커는 안드로이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벨소리 편집기입니다.마음대로 쉽게 편집할 수 있으므로 mp3나 다른 오디오 파일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벨소리, 알람, 알림음을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게다가 여기에서 수백만 개의 무료 온라인 벨소리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 •수백만 개의 무료 벨소리. : 랩이나 팝, 록, 클래식, 동물 노래 등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악을 미리 살펴보고, 기본 벨소리와 문자 알림음, 일반 알림음, 알람 같

play.google.com

 

 

 

7. 아이폰용 벨소리 메이커 어플 소개

 


 

완전히 무료 벨소리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정말 컴퓨터를 연결하지 않아도, 아이폰은 직접 벨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풍모】

- 앨범에서 비디오 선택, 비디오에서 자동으로 오디오 추출

- http 서비스를 통해 PC에서 iPhone으로 mp3 업로드

- 정확한 0.1 초 오디오 클리핑

- 다중 오디오 연결.

- 오디오를 MP3, m4r로 내보내기

- 친구와 벨소리 공유

 

【신속한】

"컴퓨터에 연결할 필요가 없으며 iPhone에서 벨소리를 직접 만듭니다"는 iOS 11 이상이 필요하고 "GarageBand"APP를 사용하며 제작 방법은 APP의 도움말 페이지에 있습니다.

 

【문의】

Weibo : https://weibo.com/6579044738

Gmail : chentom417@gmail.com

 

 

 

▶벨소리 메이커 어플 :  앱스토어 다운로드

 

‎벨소리메이커 -벨소리 제조 응용 프로그램

‎완전히 무료 벨소리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정말 컴퓨터를 연결하지 않아도, 아이폰은 직접 벨소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풍모】 - 앨범에서 비디오 선택, 비디오에서 자동으로 오디오 추출 - http 서비스를 통해 PC에서 iPhone으로 mp3 업로드 - 정확한 0.1 초 오디오 클리핑 - 다중 오디오 연결. - 오디오를 MP3, m4r로 내보내기 - 친구와 벨소리 공유 【신속한】 "컴퓨터에 연결할 필요가 없으며 iPhone에서 벨소리를 직접 만듭니다"는

apps.app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