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아이폰 일기 어플/ 아이패드 다이어리 앱

by 예화사랑 2021. 1. 12.
 

1. 카드 다이어리 - 심플하고 사랑스러운 일기장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카드 다이어리 어플입니다. 간단하게 오늘 하루 일상을 사진과 함께 표현해보세요~ 나의 느낌을 카드로 표현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아래는 카드 다이어리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100개국 이상 "오늘의 앱"으로 선정

◆ 앱스토어 추천 Best New App

◆ 앱스토어 누적 다운로드수 100만 건 이상

카드 다이어리는 '카드에 하루를 담는다'는 콘셉트의 일기장입니다. 하루에 글귀 한 줄, 사진 하나도 괜찮습니다. 당신의 하루를 충분히 의미 있고, 특별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매일 하루를 기록하는 것이 힘들지 않도록 최대한 복잡한 것은 넣지 않았습니다.

한 장의 사진이나 텍스트 한 줄로도 충분히 예쁜 일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랑, 행복, 기쁨, 슬프거나 화가 났던.. 당신의 모든 감정과 추억들을 카드에 기록해 보세요.

◆ 주요 기능 ◆

- 나만의 월 카드를 꾸미기 (사진/컬러)

- 하루에 여러 일기 작성 가능

- 작성된 날을 구별할 수 있는 캘린더 뷰 제공

- 일기에 사진 및 동영상 추가

- 일기에 날씨와 감정 추가

- iCloud 자동 백업 및 멀티 디바이스 동기화 지원

- 수동 백업 및 복원 지원 (사진, 동영상, 글 포함)

- 잠금기능 (비밀번호, Touch ID, Face ID)

- TXT 및 PDF 파일 내보내기 (공유 및 인쇄 가능)

- 다양한 폰트(글꼴) 변경

- 다양한 폰트 스타일 지원 (볼드, 이탤릭, 정렬, 색상)

- 일기에 타임스탬프 및 구분선 추가

- 모든 일기 / 즐겨보는 일기

- 일기에 위치 정보 및 태그 삽입

- 추가 결제없이 멀티 디바이스 지원

(iPhone, iPad, iPod)

-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UI 제공

- 다크 모드 (스케줄 따라 자동 ON/OFF)

▶ 진짜 최고 제가 여태까지 쓴 메모 어플 중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일기처럼 쓸 수 있는 어플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매일 일기 쓰는 건 지쳐서 못할 때도 있는데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몇 마디 문장이라도 남길 수 있다는 게 너뮤 좋네요. 글쓰기, 일기 쓰기가 다가 아니라 디자인도 깔끔하고 ㅜㅜ 진짜 일기장이 필요 없어져 버렸어요 ^_ㅠ 쓴 지 며칠 안 됐지만 꾸준히 쓰고 후원도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 아 정말 좋아요!!!!!!!!!! Ios를 업데이트하니까 저번에 작성했던 오류가 사라졌어요!! 너무 좋음 ㅠㅠ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서 다들 갈아타고 있어요,, 무료 실화입니까ㅠㅠ 유료였어도 무조건 구매했을 거예요 👍🏻 좀 더 욕심내서 개선 바라는 것은 한 페이지에 월전체가 보였으면 좋겠어요! 배열은 선택할 수 있어도 좋겠네요! 1월부터 12월까지 넘기기가 살짝 불편해서,, 하지만 이대로도 너무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진짜 좋아요 지금까지 메모/일기 어플 많이 써봤지만 항상 조작법이 불편하다던가 디자인이 구리다던가 해서 하루 이틀 쓰다가 말았는데 이 어플은 요리조리 오분 만져보다가 바로 프로 결제했습니다 일단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너무 좋고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귀여워서 거슬리는 거 없이 눈이 편안해요 아 진짜 너무 좋은데 한 달 구백 원 실화인지..ㅜㅜ 전 이걸로 일기 어플 정착하렵니다 좋은 어플 감사해요~!~!

▶ 정말 쓰게 되는 다이어리 정신없이 하루가 어떻게 지나는지도 모르고 일에 치여 살다가 요새 어플 쓰면서 저의 하루를 되돌아보게 되네요. 마음을 써서 만드신 어플이라 그런지 마음을 담아서 리뷰를 써 드리고 싶은데 마음하고 다르게 글이 짧네요. ^^ 처음 마음 변치 않는 그런 어플이 되기를 기원하면서 매달 결재합니다. 평생 결재도 생각해봤는데 매달 응원하는 마음으로 쭈욱~~~

카드 다이어리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일기 - 사진을 글에 삽입할 수 있는 암호 일기장 책 어플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일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일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간단한데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일기 앱!

오래 사용하고 싶은 일기 앱이기 때문에 매월 계속 과금 없이 계정 등록 없이. 백업도 가능 버린다. 간단하고 1번 편리한 일기 앱을 만들었습니다.

무료이므로, 꼭 최고의 일기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보십시오!

 

[기능 목록]

■ 문장 중에 사진을 삽입 가능 (최대 10 매)

블로그처럼 문장과 문장 사이에 사진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롤에서 촬영 한 사진이나 WEB에서 저장 한 이미지를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 안심 암호 잠금

암호 앱에 잠금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에게 보이고 싶지 않으면 단단히 자물쇠를 걸 수 있습니다. 물론 Face ID, Touch ID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 일기의 테마

테마 색상과 아이콘은 총 15 가지 색상이기 때문에 귀여운 테마와 멋진 테마를 바꿀 수 있습니다. 앱 디자인뿐만 아니라 홈 화면에 넣어 앱의 아이콘을 바꿀 수 있습니다. (※ 일부 테마 색상은 유료입니다.)

■ 데이터 백업

소중한 일기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데이터를 iTunes Cloud이나 PC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앱의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일기 데이터를 다른 앱 (예 : Evernote와 Dropbox 등)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RTFD 파일을 출력할 수 있기 때문에, 소중히 보존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만 유료 프리미엄 기능입니다.

■ 태그 검색

일기의 검색 기능이 붙어있어 태그를 기입하여 일기를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단어에서 많은 일기를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문자 폰트 조정

문자의 크기를 작게 하거나 크게 할 수 있고, 문자의 색 농도 및 줄 간격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알림 기능

시간을 원하는 시간으로 설정하면 푸시 알림으로 알려주세요! 일기 쓰는 것을 잊었을 방지 할 수 있어요.

■ 하루에 몇 번이나 일기를 쓸

1 일 1 개의 일기도 좋습니다만, 메모 및 작업 기록처럼 하루에 몇 개 나 일기를 쓸 수 있습니다.

■ 매달 돈을 내야 말라 타사 앱 등과는 달리, 이 앱은 1 회 결제 해 버리면 영원히 광고가 비 표시됩니다. 앱을 지워 버리거나 iPhone과 iPad를 기종 변경도 한 번 결제 해 버리면 다시는 또한 과금 없이 광고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 일기장 좋네요 예전엔 다른 일기장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쓰다 포기할 때가 많았네요 그런데 이번에 다시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알림이 있다 보니 알려줘서 좋네요 그런데 페이지가 한 달씩 되어 있지 않아 헷갈리기도 하네요 수정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생일 양력은 괜찮은데 음력으로 표시된 생일은 매년마다 바뀌지가 않네요ㅠ 일단 그 부분이 좀 아쉽네요 하지만 현재는 잘 사용하고 있어서 좋아요

▶ 나같이 시 잘 떼기 없이 저장하기엔 거시기한 일상적인 사진기록 많은 사람 추천드림 이거 사진위주라 해야 하나 암튼 글 많이 안 써도 되고, 블로그 형식인 느낌. 그리고 어딘가에 기록 남기고 싶을 때 SNS 보단 혼자 이렇게 일기 쓰길 바람 ㅋㅋㅋ이불 킥 금지용 ㅋㅋㅋㅋ

▶ 찾고 있던 어플! 늘 생각했던 어플이 여기 있었네요ㅎㅎ 매일 사진과 함께 기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감사해요~!!

▶ 글자의 자간, 행간과 날짜별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조정할 수 있어서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한 어플입니다.

일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세줄 일기 어플

 

 

 

 

세 번째 소개할 어플은 세줄 일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세줄일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바쁜 하루를 보내는 당신의 삶.

마음의 위로가 필요한 당신의 삶.

짧지만 깊이 있는 세줄 일기로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보냅니다.

세 줄의 글과 한 장의 사진으로

오늘의 감성을 기억하세요.

 

■ 나만의 간편한 일기장

- 세 줄의 글과 한 장의 사진으로 작성

- 한 페이지, 한 페이지 채워가는 책 콘셉트의 일기장

- 지나간 날짜도 작성할 수 있어요.

- 암호 잠금은 기본! 간단한 메모장으로도 활용!

- 삶의 모습에 따라 여러 권의 일기장을 만들어 보관하세요.

 

■ 익명의 힐링 공간

- 익명으로 나만의 일기를 공개할 수 있어요.

- 서로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에 공감받고 위로받아요.

- 공감글/좋아요/스크랩 등으로 서로의 진심을 전해요.

- 10대들의 일기, 직장인의 일기, 성소수자의 일기 등

연령/직업/관심사 등에 따라 사람들의 일기를 모아보고

서로를 이해하는 힐링 시간을 가지세요.

 

■ 친구와 같이 쓰는 일기

- 연인끼리, 친구끼리, 부부끼리 커플 일기, 교환일기를 쓸 수 있어요.

- 100명이든, 1000명이든 인원수 상관없이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간직하세요.

- 말하지 못한 진심을 글로 서로에게 전하세요.

 

■ 주제별 같이 쓰는 일기

- 연애/아이돌/여행 등 다양한 관심부터 시시콜콜한 고민, 걱정까지

공통의 주제에 대해 다양한 사람들과 같이 일기를 쓸 수 있어요.

- 내가 쓰지 않아도 일기책만 만들면 사람들의 나의 일기책을 채워줘요.

 

■ 세줄 일기 프렌즈(월 3,300원, 결제 수수료/VAT 포함)

- 작성한 일기책을 PDF(인쇄용)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 다양한 스티커로 나만의 일기를 꾸밀 수 있어요.

- 내 글에 어울리는 수 천 장의 이미지를 마음껏 쓰세요.

- 내 마음을 담은 다양한 폰트로 글을 쓰고, 마음을 전하세요.

- 구매 확인 시 iTunes 계정으로 결제가 부과됩니다.

- 구매 가격에는 부가세와 결제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결제 금액에 대한 확인 및 환불은 APPLE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청구 기간이 종료되기 최소 24시간 전까지 자동 갱신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가 iTunes 계정 설정에서 구독을 관리하고, 자동 갱신 기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그 밖의 기능

- 일기 페이지별로 이미지 저장 및 SNS 공유

-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에 ‘일기 알람’ 기능

- 세 줄이 부족한 날엔, ‘숨은 글’ 기능을 활용하세요.

- 작가가 꿈이라면, 세 줄부터 꾸준히 연습

■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마음의 위로가 필요한 분들께.

- 고민이 많은 분들께.

- 바빠서 일기 쓸 여유가 없는 분들께.

- 작가가 꿈인 분들께.

- 기존 SNS에 지쳐있는 분들께.

- 사랑하는 사람과 일기를 쓰고 싶은 분들께.

▶ 운영자님... 어플 정말 좋습니다.. 크 정말 딱 3줄이라 구구절절 쓰는 일기보다 복잡한 생각을 잘 정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크...... 어떻게 이런 생각을... 크... 멋지시네요🎵 심플하고 간결해서 아주 좋습니다..... 더도 덜도 말고 이대로만 유지 부탁드릴게요...👍🏻👍🏻 제 리뷰를 보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1. 그림도 그려서 올릴 수 있게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면 지금보다 더 이용자가 많아질 것 같아요!!! 2. 표지 디자인도 조금 폭을 넓혀주시면 더더 이용자가 많이 생길 것 같슴니돠!(글쓴이 소개 위치나.... 색상 지정 정도...??) 허허ㅋㅋ정말 오래간만에 좋다 생각하는 어플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앞으로도 파이팅하세요^^!

▶ ❤️ 드디어 세줄 일기가 아이폰 버전이 탄생했습니다 ❤️ 1~2년 전 안드로이드로 열심히 세줄 일기를 애용하다가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쓰지 못하게 되어 광광 울던 한 사람입니다 ㅠ_ㅠ 아이폰으로 바꾸고 난 뒤에도 너무 쓰고 싶어 원래 쓰던 공기계로 들어가 안드로이드 리뷰란에도 질문하고 세줄일기 블로그 안부글에도 여쭤 본 게 엊그제 같은데 드디어 아이폰으로 출시된 게 너무 꿈만 같고 얼른 쓰고 싶어지네요 ❤️ (써 보기도 전에 믿고 리뷰 쓰는 세줄일기) 아마 아이폰 버전 나오자마자 다운 받으시는 분들은 제 마음과 같으실 거라고 믿습니다 ㅠㅠ 항상 리뷰란에도 질문드리거나 의견 남기면 대표님께서 직접 코멘트 달아 주시는 게 너무 인상 깊었고 멋있다고 생각했어요 ❣️ 페이스북도 팔로우 했다는 건 비밀... 무튼 세줄일기 아이폰 버전이 세상에 나오게 되어 너무 너무 기쁘고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버전 때문에 마음 고생 많이 하셨을 텐데 너무 축하드리고 윌림 식구분들 너무 멋있어요!!! 늘 파이팅하시고 지금처럼 세줄일기를 위해 최선을 다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만족하며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정말 오래간만에 마음에 쏙 드는 어플을 발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이렇게 어플 사용 후 리뷰를 손수 작성하는 것도 이번이 처음입니다 개발자의 어플에 대한 자부심과 애정을 리뷰 답변에서 확인할 수 있어 망설임 없이 이건 물건이다 싶어 다운로드하였습니다 하루하루를 부담스럽지 않은 짧은 3줄로 매일 기록에 남기고 있어 정말 뿌듯하고 덕분에 기분 좋은 매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만 한 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게 있습니다 같이 쓰는 일기를 처음엔 비공개로 시작했으나 공개로 전환하고 싶은데 제가 아무리 눌러보아도 이미 여러 페이지가 비공개로 생성된 후라 그런지 공개로 전환이 되지가 않더라고요 처음과 다르게 마음에 변화가 생겨 비공개에서 공개로 전환하고 싶을 땐 새로 일기를 생성해야 하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그런 기능이 없다면 추가하시는걸 강력 바랄게요! 늘 고생하시고 앞으로도 어플 잘 쓰겠습니다 :) 피드백 기다리고 있을게요

▶ 고민하다가 얼마 전에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고 있는데 왜 이제 다운로드하였나 싶어요ㅠㅠ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세 줄일 뿐인데 하루의 이야기나 감정을 부담 없이 다 풀어낼 수 있고, 세 줄이라서 매일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시랑 가사를 쓰는 사람인데 함축적 표현을 쓰기에도 좋고, 글 실력이 향상되는 기분이에요:) 다만, 일주일 전쯤부터 사진 올릴 때 사진들이 뒤죽박죽으로 뜨더라고요ㅠㅠ 원래는 사진 앨범도 고를 수 있었는데 갑자기 뒤섞여서 불편해요ㅜㅜ 이 부분 확인 한 번 부탁드릴게요! 좋은 앱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줄 일기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Day One 저널 + 다이어리 어플

 

 

 

 

 

 

네 번째 소개할 어플은 Day One 저널 + 다이어리 어플입니다. 아래는 Day One 저널 + 다이어리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일생에 한 번뿐인 이벤트부터 일상적인 순간에 이르기까지 Day One의 품격 있는 인터페이스는 삶에 대해 기록하는 것을 간단하게 즐거운 일로 만들어줍니다. 사는 모습 그대로 인생을 캡처하세요

차세대 Day One 저널링 앱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버전 2는 글쓰기와 삶의 한순간을 캡처하는 아주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다시 제작한 새로운 앱입니다.

새로운 기능:

- 엔트리마다 사진 여러 장(한 줄에 사진 최대 10장까지)

- 복수의 저널(고유 색상과 이름으로 저널 최대 10개까지)

- Day One Sync 2.0(더 많은 세부 정보는 dayoneapp.com/sync-faq에서 확인하세요.)

- 지도 뷰

- 사용자 지정 리마인더

- 엔트리 관리(동신에 여러 엔트리 선택, 이동, 태그, 삭제)

- 타임라인 필터(별, 태그, 위치, 연도, 활동, 음악)

- 타임존 지원

- 3D 터치

- 로컬, 내보낼 수 있는 백업

 

다른 특징:

- Touch ID로 패스워드 잠금

- 자동 메타데이터(위치, 날씨, 모션 활동, 스텝 카운트, 음악)

- Apple Watch 앱

- 검색

- 태그 및 별

- 스마트 필터로 PDF로 내보내기

- 투데이 확장

- 공유 확장

- PDF와 일반 텍스트로 내보내기

▶ 추억 남기기 너무 좋아요 시간 날 때마다 생각날 때마다 끄적이면서 사진도 여러 장 남길 수도 있고 많이 쓰고 나서 훑어보는 재미도 있고 데일리 일기장으로 너무 좋은 어플입니다.

▶ 깔끔한 디자인, 편리한 작성 잠들기 전 간단히 하루를 정리하기에 참 좋습니다.

▶ 최애 앱입니다❤️ 프리미엄 결제하고 벌써 3년 차에 접어드네요. 리뷰 잘 안 남기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남깁니다 다이어리 앱으로는 이만한 앱이 정말 없어요 ㅠㅠ 구독료 때문에 대체 앱을 한 달 동안 찾아본 적도 있는데요, 도저히 만족스러운 게 없더라고요. 뭔가 한 부분씩 다 부족합니다. 데이원 쓰기 전에는 플라바 썼었는데요, 회사가 망하고 2년 일기 데이터가 허공에 붕 뜬 상태가 된 적이 있어서 ㅠㅠㅠ 구독료는 비싸지만 회사가 망하지 않고 오래오래 앱이랑 서버 관리 잘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좋은 앱 감사해요

 

*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DayMore: 일기, 노트, 할일 어플

 

 

 

 

다섯 번째 소개할 어플은 DayMore 어플입니다. 아래는 DayMore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DayMore:

- 글쓰기, 저널, 일기, 노트, 할 일, 메모...

- 매우 쉬운 사용

- 단순하고 아름다운 디자인

- 데이터 자동 동기화와 백업/복원

 

기능:

- 중요/아이디어/할 일 불렛

- 할 일, 반복할 일

- 시간/알림

- 사진, 위치, 체크리스트 추가

- Rich Text Format (볼드, 언더라인, 컬러, 배경색)

- 밝은/어두운 테마

- 여러 가지 테마

- 레이아웃 (저널, 사진, 할 일, 매거진, 지도)

- 구분선

- 캘린더 (리스트, 월별)

- 검색/필터

- 더 보기 (요약, 사진, 위치)

- 날씨/온도

- 폴더

- 여러 가지 폰트

- 컬러 바

- 가로모드 (아이패드만)

- 패스코드

- iOS 캘린더 (공휴일, 생일)

- 내보내기 (TXT & 사진)

- iCloud 동기화와 백업/복원

▶ 진짜 완벽한 어플ㅜㅜ 제가 꿈꿨던 어플이에요!! 제가 기록하는 걸 좋아해서 일기/캘린더/투두 어플 등을 여러 개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해봤는데 데이 모어는 정말 이거 하나만 써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심플한 기능들이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있어요 ㅜㅜ 딱 다이어리가 어플로 형상화된다면 이런 느낌일 것 같아요! 진짜 완벽.. 제가 늘 이런 게 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만 하던 바로 그 어플 ㅜㅜㅜㅜ제 인생을 앞으로 왠지 바꿔놓을 것 같은 그런 어플입니다ㅜㅜ 일주일 지나고 꼭 프리미엄 구매할 거예요😭😭 완벽해요.. 개발자님 정말 사는 동안 들숨에 재력 날숨에 건강을 얻으시고 하시는 것마다 힘 안 들이고 대박 나시고 앞으로 개발자님 앞날에 꽃길과 돈길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이런 좋은 어플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이런 걸 원했거든요ㅜㅜㅜㅜ!! 그런데 개발자님 혹시 먼슬리 형식은 업데이트될 예정이 없겠죠..?ㅠㅠ 지금도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좋은데 아무래도 세로로 내리는 위클리 형식이다 보니까 한눈에 확 보이지가 않아서.. 지금 위에 클릭하면 나오는 캘린더를 조금 큰 형식으로 볼 수 있거나 아니면 먼슬리처럼 보이게 하는 건 ,, 조금 조잡할까요😅😅 무튼 지금만으로도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좋아요👍🏻👍🏻 정말 잘 사용할게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 정말 맘에 듭니다 아이폰3 시절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앱을 사용해왔는데요. 유사한 다른 앱과 비교해도 압도적으로 daymore 너무 맘에 듭니다. 디자인도 좋고 시인성도 너무 좋네요. 무료로 써도 문제없었지만.. 며칠 써보고 바로 유료결재까지 하게 되었네요. 설정 하나하나가 꼼꼼하고 디테일합니다. 2020년에 이 앱을 알게 된 것이 기쁩니다. 그리고 추가로 개발자님께 건의 좀 드리면 (1) ios캘린더의 개인일정 싱크도 제공해주셨음 좋겠습니다. 지금 생활계획과 일기장 용도로 사용하는데 캘린더 앱을 오가고 있는데 한화면에 볼수 있도록 ios캘린더의 개인 일정싱크도 제공해주셨음 하는 바람입니다 또한 (2) 테마 맞춰서 앱 아이콘도 변경할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마 클릭할 때 선택하는 아이콘이 아까워요. 설정 페이지에서만 보인다는 게 아깝습니다.

▶ 앱 아주 좋아요..❤️❤️ 앱 리뷰 처음 써봐요 ㅋㅋㅋㅋㅋ 앱 진짜 너무 예쁘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가 한 가지를 꾸준하게 하지 못하는 성격인데 이 앱은 진짜 내일, 내일모레 계획까지 쭉 짜 놓았습니다.. 테마 색도 다양하면서 예쁘고 폰트 (유료라 아직 쓰지는 못했지만 ㅎㅎ..) 도 다양하고 대박이라고 느낀 건 온도와 날씨를 적을 수 있게 해 놓으셔서 진짜 신기했어요.. 이 앱 발견하고 핸드폰에 있던 자잘한 투두 리스트 앱, 달력 앱 다 지웠습니다 꺅 ㅎㅎ 홈 화면에서도 폴더에 안 집어넣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게 해 놓았다고요! 🥴 그만큼 너무너무 좋다는 말입니다 ㅠㅡㅠ 그리고 제가 여기서 기능 한 가지릉 추천해보자면 스티커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운동할 때에 제가 항상 적어놓는데 조금 심심한 느낌이 있어서 여러 가지 스티커 기능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앱 관리해주셔요 ❤️❤️ 좋은 앱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DayMore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