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 체중감량 앱

by 리뷰하는 김과장 2022. 5. 26.

 

 

 

이번에는 모바일 홈트레이닝 어플, 스마트폰 체중감량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을 찾고 계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체중감량 앱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홈트레이닝 어플, 스마트폰 체중감량 앱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홈 트레이닝 (기구 필요없음) 어플 소개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홈 트레이닝 (기구 필요없음) 어플 소개

 

홈 트레이닝 은 모든 주요 근육 그룹을 위한 일일 운동 플랜을 제공합니다. 하루에 몇 분만 투자하면 헬스장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근육을 키우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구나 트레이너가 필요 없습니다. 모든 운동은 자신의 몸무게를 이용해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복근, 가슴, 다리, 팔, 그리고 신체 전체를 위한 운동을 선보입니다. 모든 운동은 전문가들이 디자인했습니다. 기구가 필요한 운동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됩니다. 집에서 하루에 몇 분만 투자해도 효과적으로 근육을 키우고 선명한 복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운동 및 스트레칭은 과학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각 운동을 위한 애니메이션 및 동영상 가이드로 올바른 자세로 운동 할 수 있게 됩니다.

저희 앱을 꾸준히 이용하면 단 몇 주만에 신체가 변하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기능
- 준비운동 및 스트레칭 루틴
- 운동 진행 상황 자동 저장
- 차트로 체중 변화 추적
- 운동 시간 알림 사용자 정의
- 자세한 동영상 및 애니메이션 가이드
- 개인 트레이너로 체중 감량
- SNS에서 친구들과 공유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홈 트레이닝 (기구 필요없음) 어플 베스트 리뷰

 

가정에서 선수가 선택하는 운동 에서 그림과 글이 잘못되었네요. 아령 불가리아 스플릿 스쿼트에서 왼쪽과 오른쪽의 그림이 같고, 하나는 왼쪽, 하나는 라이트로 되어있네요. 바로 아래 기대서 하는 아령 한쪽 다리 종아리 들기는 모두 왼쪽으로 되어 있구요. 이런 자잘한 오류가 있지만, 운동을 오렵지 않게 꾸준히 할 수 있게하는 최고의 앱입니다. 게다가 무료!!!

 

열심히 합시다..ㅎ 힘들긴 하지만 만약 어렵다 싶으면 난이도를 줄일수 있고 쉽다 싶으면 난이도를 올릴수 있습니다!! 기구가 없으시면 이 앱을 추천드립니다. 예전엔 근육이 하나도 없었지만 지금은 전보다 근육이 생겼습니다!! 솔직히 하고 나서 아 힘들다... 이게 먼저 생각 나면서 그 다음에 내가 이걸 다 했구나라는 뿌듯함이 느껴서 매일 하고 있습니다.. :) 쨋든 이앱은 운동기구는 딱히 필요 없고 조금 필요할게 있긴 할텐데 집 주변을 보고 대충 비슷한거 찾고 운동 하시면 됩니다..ㅎ 모두 뿌듯한 운동을 하시고 미루지 마세요..^^ 열심히 합시다!! 모두 즐거운 운동 하세요..!!

 

운동 초보자 헬스장가기 무섭고 비용적으로도 고민되면 하세요. 앱 구매 안하는데 이건 했습니다. 개힘듦. 매트와 의자는 필요합니다. 아령은 선택사항. 앱이 내려간 상태에서도 mp3처럼 구동됬으면 좋겠고 철봉을 이용한것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왼쪽 오른쪽 레프트 라이트 혼용표기되어있습니다.

 

너무 좋은 어플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칼로리 소모량이 시간대비해서 늘어나기 때문에 보다 유익한 측정이 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상황이 모두 다르기에 정확한 측정은 되지 않겠지만 그래도 동일 운동에는 동일한 칼로리가 소모되게 설정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합니다.

 

 

홈 트레이닝 (기구 필요없음)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여성용 체중 감량 앱 (홈 트레이닝) 어플 소개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여성용 체중 감량 앱 (홈 트레이닝) 어플 소개

 

집에서 지방을 연소시켜 체중을 감량하는 최고의 여성용 체중 감량 앱입니다! 여성을 위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지방 연소 운동으로, 뱃살, 허벅지, 팔뚝 살을 뺄 수 있습니다. 30일 플랜을 따라 하루에 몇 분만 투자하여 체중을 감량하고 예쁜 몸매를 만들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2~7분 가량의 빠른 운동과 HIIT 운동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멋진 몸매를 유지할 수 있어요. 변명은 이제 그만!

연소된 칼로리와 체중 감량 과정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헬스장에 갈 필요도, 장비도 필요 없어요. 그냥 체중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몸 전체를 탄력 있게 만들고 탄탄한 근육을 만들 수 있어요.

4개의 난이도
피트니스 전문 강사가 설계한 4개의 난이도로 초급자와 프로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다양한 유산소 운동이 진행되기 때문에 플랜을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여성을 위한 빠른 운동
언제 어디서나 2~7분이면 끝낼 수 있는 '빠른 운동'은 바쁜 일정으로 시간이 별로 없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사무실, 침대, 집 등 어디서나 이 운동을 할 수 있어요.

신체 집중
살 빼기 운동은 뱃살, 허벅지, 팔뚝, 엉덩이 등 여성들이 신경쓰는신체 부위를 모두 다룹니다. 신경쓰이는 부위에 집중하고, 스마트하게 운동하여 지방 연소를 극대화하세요.

여성을 위한 HIIT 운동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HIIT)은 애프터번 효과를 보이는 최고의 지방 연소 운동으로, 2~7분 분량으로 압축되어 언제 어디서나 이 운동을 통해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 운동
규칙적인 운동으로 주요 근육을 단련해 멋진 몸매를 만들어보세요. 헬스장 또는 값비싼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필요 없습니다. 집에서 하는 간단한 운동으로 체중을 감량하세요!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여성용 체중 감량 앱 (홈 트레이닝) 어플 베스트 리뷰

 

계속 운동센터에서 하다가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이 운동으로 하는데요 재밌고 편해주세요. 운동센터 에서 운동할때 들은 말 '안하면 5개 추가입니다' 이말 안들어서 좋아요 ㅋㅋ 그리고 2개만 예를들면 점핑잭, 엉덩이 발차기 등 뛰는 운동은 층간소음 변형해서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운동할거 없다는 분들한테 꼭! 추천 할게요

 

너무 좋아요.. 매일 아침 준비운동, 30일 프로젝트, 힙 블레스터, 취침전 스트레칭 하는데 건강 챙기기에도 좋고 황금기에는 확실히 살이 빠지는 느낌이 들어요..! 계획도 직접 수정할수도 있고 운동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그림으로 동작 보여주는것도 많이 도움됩니다!! 넘좋네용

 

힘들긴 한데요..... 정말 보람이 느껴지는 앱 같아용😍😍 하루에 한개씩 하고 있는데 쉬우면서 좋아용!!~~ 몸무게도 많이 빠지구영!! 밖에 나가기 쫌 그런 이시국에 살빼기 딱! 좋은 것 같아용!!~~ 몸무게가 나가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당!!~~ 그리고 광고도 운동 끝나고 5~10초 사이로 광고가 나와요!! 광고도 별로 없어서 좋습니당!! 꼭 해보세용!!

 

여성용 체중 감량 앱 (홈 트레이닝)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뱃살 빼기 (30일만에 체중 감량) 어플 소개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뱃살 빼기 (30일만에 체중 감량) 어플 소개

 

집에서 사용하는 지방 연소 및 체중 감량을 위한 최고의 남성 용 체중 감량 앱! 매우 효과적인 지방 연소 운동으로 뱃살을 빼고, 남성 유방을 없애고, 옆구리 살을 빼세요. 30일 플랜을 따라 하루에 단 5-10분을 투자해 체중을 감걍하고 건강해지세요!

비만이거나 관절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충격이 적은 옵션 제공. 헬스장도 필요 없고, 장비도 필요 없습니다. 자신의 체중을 사용해 지방을 빼고 근육을 키우세요. 그래프로 태운 칼로리를 추적하고 체중 감량 진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개의 난이도
초보자 및 프로 모두를 위한 3 단계의 난이도가 있습니다. 전문 피트니스 코치가 디자인한 이 앱은 남성의 문제 부위, 배, 가슴을 집중 공격해 빠른 체중 감량 및 복근 만들기를 도와줍니다. 매일 다른 운동으로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충격이 적은 옵션
충격이 적은 모드는 쉽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 운동으로 관절에 힘이 가는 것을 최소화하고 부상 위험을 줄여줍니다.

남성 유방 없애기
남성 유방 때문에 티셔츠를 자꾸 내리게 되나요? 가슴 대상 운동은 가슴 지방을 빼고 창피한 남성 유방을 없애는데 도움을 줍니다.

뱃살 빼기
남성은 테스토스테론 때문에 몸의 중심 부분에 지방을 축적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최고의 복근 운동을 혼합해 보다 빨리 뱃살을 제거하세요.

맞춤화된 훈련
30개가 넘는 운동 중 자신만의 운동 루틴을 짜보세요. 무릎이나 허리를 다쳤다면, 걱정 할 필요 없이, 원하지 않는 운동을 다른 운동으로 바꾸면 됩니다. 운동 순서 및 휴식 시간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저칼로리 식단을 유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능
- 남성, 여성, 초보자 및 프로 모두를 위한 3단계 난이도.
- 적은 충격 운동, 뱃살빼기, 30일만에체중감량
- 나만의 운동 루틴 짜기
- 헬스장도 장비도 필요 없는 체중 운동
- 지방 감소 운동, 복근 운동, 가슴 운동, 다리 운동, 팔 운동, 뱃살빼기, 30일만에체중감량
- 운동 알림으로 빼먹지 않고 운동하기
- 구글 피트에 운동 및 칼로리 정보 동기화
- 체중 감량 및 칼로리 연소 추적
- 애니메이션 및 동영상 가이드
- 천천히 운동 강도 높이기, 뱃살빼기, 30일만에체중감량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뱃살 빼기 (30일만에 체중 감량) 어플 베스트 리뷰

 

귀차니즘이 만연한 요즘 시기에 적절한 운동어플. 동기부여의 장점이 가장크다. 단점도 있지만 매일 30분씩 시간을 투자할 정성이라면 웹서핑으로 보완할수 있을것.직장인이라 점심은 식단조절 불가능이지만 술자리 안나가고 저녁은 현미밥에 단백질 야채 적당히..102키로에서 89키로까지 한달좀 넘게 걸린듯. 체중보다는 체형이 많이 바뀌었음. 요샌 덤벨 홈트 포함 하루에 한시간

 

3일차 식단조절하면서 하니 효과발군이고 운동 초보들이 하기 좋은, 그러면서도 몸에 크게 무리 가지않는 난이도도 좋다 다만 어떤 운동이 어떤부위에 좋고 움직일때 어느부분에 힘을 줘야할지 해당부위에 색으로 나타내주면 훨씬 더 직관적이고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듯합니다 화이팅!

 

뱃살 빼기 (30일만에 체중 감량)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플릭 (운동일지,운동기록) 어플 소개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플릭 (운동일지,운동기록) 어플 소개

 

"Push Harder Than Yesterday!"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기록하세요!

턱걸이 10회, 스쿼트 15회, 팔굽혀펴기 20회.. 아직도 메모장에 기록하고 계신가요?
휴식시간을 스톱워치로 재고 계신가요?
친구들의 운동 루틴을 공유하고 싶으신가요?
혹시 회원들의 운동일지를 기록하시는 퍼스널 트레이너신가요?

플릭은 운동 루틴, 기록, 성장 차트로 당신의 운동을 더 재미있게 만들고자 합니다.

- 운동을 기록, 저장하고 차트를 통해 성장도를 확인!

- 나의 운동 수행 능력을 상대적으로 정량화 해줍니다.

- 팔로잉하는 사람의 운동 기록을 살펴보고 루틴을 퍼올 수 있습니다.

- 세트간 휴식시간을 타이머 기능

- 400+ 여가지 운동 지원, 나만의 운동 추가 가능!

운동을 기록으로 남기기만 해도 당신의 운동이 더 재밌어집니다!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플릭 (운동일지,운동기록) 어플 베스트 리뷰

 

정말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인터페이스도 직관적이고 굉장히 이쁩니다. 다만 워치 스토어도 정상 복구화 부탁드립니다...! 워치로 가능한 어플인거 확인하고 워치 샀는데 이 좋은 어플을 워치로는 사용 못한다니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어플 자체는 그동안 썼던 운동 어플중에 정말정말 최고로 좋습니다! 강추해요

 

이거쓰면서 정말 편하게 기록하면서 운동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운동하면서 기록을 안하다 보니까 운동에 재미가 떨어지고 있었는데 운동 하나하나 기록하면서 운동하니까 점점 늘어가는 기록에 매일 조금씩 더 하고싶어지네요. 기록에 타이머도 있어서 정말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루틴 만들어놓고 매번 쓰기 좋습니다. 켜놓으면 화면창 안꺼지는것도 좋아요!! 내가 상위 몇퍼센트인지도 표시해줍니다 ㅎㅎ (무슨 기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휴식시간도 설정해놓으면 울려서 그거 맞춰서 운동합니다 개꿀 최고!!!

 

플릭 (운동일지,운동기록)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바디 캘린더 (운동기록) 어플 소개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바디 캘린더 (운동기록) 어플 소개

 

- 스마트 워치(Wear OS)로 세트 수정/완료.

- 500종류의 다양한 운동: 세부적인 분류, 주기적인 추가

- 커스텀 운동 생성: 다양한 운동 타입 커버

- 캘린더: 날짜, 요일 별 운동 부위를 한 눈에

- 지난 기록 복사: 캘린더에서 드래그하여 손쉽게 복사

- 이전 기록과 비교: 추정 1RM, 볼륨 등의 기록 증가/감소량을 운동 중 표시

- 세트별 휴식 시간: 운동 타이머, 휴식 타이머

- 슈퍼세트, 컴파운드 세트, 서킷 프로그램

- 웜업/드랍/실패 세트, RIR 기록

- 일괄수정: 여러 세트를 선택해 한번에 수정

- 운동 시간: 세트 체크한 시간을 기반으로 타임라인 제공

- 운동 기록 그래프: 대시보드 화면에서 모아보기

- 운동별 메모

- 날짜별 메모

- 체중, 치수 기록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 바디 캘린더 (운동기록) 어플 베스트 리뷰

 

현재 90일 넘게 사용중. 운동 기록 어플로 진짜 이만한 어플이 없는것 같다. 모두 다 만족하지만 하나 추가 해주었으면 하는점은 커스텀 운동을 짤때 지정하는 사진을 기존 다른 운동의 사진을 끌어올 수 있게 할 수 있었으면 더 좋을듯 싶다.

 

기록을 저장할 수 있어서 다음에 어떻게 해서든 한개라도 더 많이 하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운동 종류 거의 다 있는 것 같아서 좋고, 특히 쉬는 시간 기능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하루하루 채워나가다 한달 다 되었을 때 일정표 채운 거 보면 뿌듯합니다.

 

바디 캘린더 (운동기록)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서 모바일 홈트레이닝 어플, 스마트폰 체중감량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 홈트레이닝 어플, 스마트폰 체중감량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을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핸드폰 #홈트레이닝 #어플 #추천 #체중감량 #운동기록 #앱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