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스마트폰 비밀번호 관리 어플 /패스워드 앱/마스터 비번

by 예화사랑 2020. 1. 27.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비밀번호를 관리할수있는 마이패스워드 라는 어플입니다. 보통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여러개 있을겁니다. 사이트마다 비밀번호 입력하는 방식이 다 다르기 때문에 ... 어떤곳은 비밀번호 4자리만 있어도 되지만 어떤곳은 6자리, 8자리 등을 원하는곳도 있고 보다 강력한 비번을 위해서 특수문자를 포함해서 비번을 만들어야 하는 경우도 있죠~ 그래서 사이트 마다 비번들이 다 틀리기 때문에 이것을 예전에는 수첩같은데 적어놓고 관리를 했는데 이젠 이 어플로 관리를 하고 있답니다. 마스터 비번만 있으면 모두 통과되니 너무 편리합니다. 보안도 강력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도 없죠~ 자 그럼 마이패스워드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My Passwords 어플 스크린샷

2. My Passwords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My Passwords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비밀번호 관리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비밀번호 관리 어플 소개2

 

 

 

 

 

1. My Passwords 어플 스크린샷

 

 

 


 

 

 

2. 넷My Passwords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비밀번호를 관리하고싶은분

▶ 하나의 비밀번호만 기억하고싶은분

▶ 보안에서 안전한 비번관리어플을 찾는분

▶ 비밀번호들을 백업 복원이 가능한 어플을 찾는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1/26 - [어플나라] - 텍스트를 음성으로/대신말함 어플/카카오톡 음성보내기

 

텍스트를 음성으로/대신말함 어플/카카오톡 음성보내기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텍스트를 음성으로 만들어주는'대신 말함' 어플입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음성통화가 어려울 때, 말하기 싫을 때, 친..

appnara.tistory.com

2020/01/22 - [어플나라] - 전국 유기동물찾기 유기견보호소 어플[반려묘,반려견 분양]

 

전국 유기동물찾기 유기견보호소 어플[반려묘,반려견 분양]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종합 유기견 보호센터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유기견이나 유기묘를 찾아주는 어플이며 잃어버린 동물을 보다 빨리..

appnara.tistory.com

2020/01/22 - [어플나라] - 반려견 훈련, 강아지,고양이 ,펫 클리커 어플/앱

 

반려견 훈련, 강아지,고양이 ,펫 클리커 어플/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강아지나 고양이를 훈련시킬 수 있는 펫 클리커입니다. 펫 클리커는 딸깍 소리는 내는 도구입니다. 강아지에게 칭찬할..

appnara.tistory.com

2020/01/22 - [어플나라] - 질병예측 검강검진 병원 추천 병원비 비교 어플

 

질병예측 검강검진 병원 추천 병원비 비교 어플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착한 의사'어플입니다. 아플 때 증상을 말하면 빅데이터로 질병을 분석해서 질병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병..

appnara.tistory.com

2020/01/19 - [어플나라] - 토스 앱/어플 추천 [알다/뱅크샐러드]

 

토스 앱/어플 추천 [알다/뱅크샐러드]

안녕하세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OPT 없이도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는 토스 어플을 소개합니다. 토스 어플을 사실 빠른 송금 기능 말고도 엄청난 재능이 있답니다. 만보기가 탑재되어 있는데 많이..

appnara.tistory.com

 

 

 

 

 

 

4. My Passwords 어플 소개 & 다운로드

 

 

 

비밀번호 여러 개를 기억하느라 힘들거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짜증이 나시나요?

My Passwords 앱은 사용자의 로그인, 비밀번호, 기타 개인 정보를 암호화된 데이터베이스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암호화 키로 사용하는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시면 돼요. 인터넷에 액세스하지 않기 때문에 100% 안전합니다.

특징
• 빠르고 안전한 액세스
• AES-256 bit를 사용하는 강력한 데이터 암호화
• 데이터 백업 및 복원 가능
• 로컬 스토리지에 자동 백업
• 인터넷 권한 필요 없음
• 내장 비밀번호 생성기 제공
• 화면이 꺼질 경우 자동 종료
• 멀티 윈도 지원
• 비밀번호 입력 무제한
• [PRO] 생체 인식 인증(지문 등)
• [PRO] 클립보드 자동 삭제
• [PRO] 필드 사용자 지정 가능
• [PRO] csv 파일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가능
• [PRO] 이미지 첨부
• [PRO] 비밀번호 기록
• [PRO] 자기 파괴 기능 제공
• [PRO] 테마 선택 가능
• [PRO] 라벨 무제한
• [PRO] 라벨 대량 할당 가능
• [PRO] Wear OS 앱

PRO 버전을 이용하세요
인앱 구매 한 번으로 모든 추가 기능을 해금할 수 있는 PRO 버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1번만 구매하세요! 추가적인 월간 결제나 구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안
사용자의 데이터는 언제나 256-bit 고급 암호 표준(AES)을 사용하여 암호화됩니다. AES는 미국 정부에서 채택하였으며 전 세계에서 사용되는 표준입니다.
강력한 새 비밀번호가 필요한 경우 앱에 내장된 비밀번호 생성기를 사용해 비밀번호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백업 및 복원
여러 기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모든 기기의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하지 않고도 Dropbox, Google Driv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간편하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에 백업을 만들고 동일한 마스터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저장할 다른 기기로 전송하기만 하면 됩니다.

참고
• 오프라인 비밀번호 관리 앱이며 기기 간의 자동 동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마스터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저장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



 

▶ My Passwords 어플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My Passwords - 비밀번호 관리 앱 - Google Play 앱

비밀번호 여러 개를 기억하느라 힘들거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짜증이 나시나요? My Passwords 앱은 사용자의 로그인, 비밀번호, 기타 개인 정보를 암호화된 데이터베이스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암호화 키로 사용하는 마스터 비밀번호만 기억하시면 돼요. 인터넷에 액세스하지 않기 때문에 100% 안전합니다. 특징 • 빠르고 안전한 액세스 • AES-256 bit를 사용하는 강력한 데이터 암호화 • 데이터 백업 및 복원 가능 • 로컬 스

play.google.com

▶ My Passwords 어플 :  앱스토어 다운

 

‎My Passwords Manager

‎Looking for a secure and easy way of saving all those passwords and sensitive data? This application will help you to store all your passwords easily and safely using Advanced Encryption Standard (AES-256). The only thing you have to do is to remember a m

apps.app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데이터가 폰 외부에 자동 저장(공유, 업데이트...)되지 않아서 오히려 안전함...

갯수 무제한 생성 같음 , 무료도 백업/복원 지원됨 강추함

사용하기 편리함. 직관적이고, 가볍고, 수년동안 잘 쓰고 있음.

 

 

 

 

 

6. 비슷한 기능의 영화 드라마 보기어플 소개

 

 


 

SafeInCloud 비밀번호 관리자는 로그인, 비밀번호, 그리고 기타 개인 정보를 암호화된 데이터베이스에 안전하고 확실하게 보관합니다. 클라우드 계정을 통하여 다른 휴대폰과 태블릿, Mac이나 PC와 데이터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 기능은 2주간 무료로 제공되고, 한 번의 인앱 결제로 전체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구독이 아니며, 월간 수수료가 없습니다!

주요 기능
◆ 쉬운 사용성
◆ 머티리얼 디자인
◆ 검은 테마
◆ 강력한 암호화 (256-bit Advanced Encryption Standard)
◆ 클라우드 동기화 (Google Drive, Dropbox, OneDrive, NAS, ownCloud, WebDAV)
◆ Login with Fingerprint, Face, Retina
앱에서 자동 입력 (Android 8+)
◆ 브라우저 통합 도구
◆ 안드로이드 웨어 앱
◆ 비밀번호 강도 분석
◆ 비밀번호 생성기
◆ 무료 데스크탑 앱 (Windows, Mac)
◆ 자동 데이터 가져오기
◆ 크로스-플랫폼

쉬운 사용성
앱을 설치하고 사용하기 쉬운 강력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즐겨보세요.

머티리얼 디자인
SafeInCloud는 구글의 새로운 유저 인터페이스 언어인 머티리얼 디자인에 맞게 완전히 다시 설계되었습니다. SafeIncloud는 기본적인 밝은 테마에 더하여, 배터리 수명을 획기적으로 절약하는데 도움이 되는 어두운 테마 역시 제공합니다.

강력한 암호화
데이터는 기기와 클라우드에서 강력한 256비트 고급 암호화 표준(AES)으로 항상 암호화됩니다. 이 알고리즘은 최고 기밀 보안을 위해 미국 정부에 의해 사용되는 것입니다. 또한 AES는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채택되어, 사실상 표준(de facto 표준)이 되었습니다.

클라우드 동기화
데이터베이스는 클라우드 계정(Google Drive, Dropbox, OneDrive, Yandex Disk, NAS, ownCloud, WebDAV)에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따라서 (분실 혹은 업그레이드 시) 클라우드로부터 새로운 휴대 전화 혹은 컴퓨터로 전체 데이터베이스를 쉽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전화, 태블릿 그리고 컴퓨터 역시 클라우드를 통해 서로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지문 인식 로그인
기기의 지문 인식 센서를 통해 지문으로 즉시 SafeInCloud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모든 삼성 기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른 제조사의 기기는 안드로이드 6.0 이상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앱에서 자동입력 (Android 8+)
SafeInCloud 앱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른앱에 바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복붙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안드로이드 웨어 앱
급할 때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선택된 카드를 손목에 올려 놓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신용카드 비밀번호가 될 수도 있고, 도어락이나 자물쇠의 비밀번호가 될 수도 있습니다.

비밀번호 강도 분석
SafeInCloud는 비밀번호 강도를 분석하고 각 비밀번호의 옆에 강도 지표를 보여줍니다. 강도 지표는 비밀번호가 깨질 것으로 예상되는 시간을 표시합니다. 취약한 비밀번호를 가진 모든 카드들은 붉은 기호로 표시됩니다.

비밀번호 생성기
비밀번호 생성기는 무작위하고 안전한 비밀번호를 생성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기억하기 쉽지만, 여전히 강력한 비밀번호를 생성할 수 있는 옵션 또한 있습니다.

무료 데스크탑 앱
컴퓨터에서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할 수 있도록 www.safe-in-cloud.com에서 윈도우와 Mac OS를 위한 무료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세요.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 역시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고 하드웨어 키보드를 이용해 빠르고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자동 데이터 가져오기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은 다른 비밀번호 관리자로부터 데이터를 자동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모든 비밀번호를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크로스 플랫폼
SafeInCloud는 다음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Mac (OS X), iOS (아이폰과 아이패드), 윈도우, 그리고 안드로이드.

 

 

 

 

▶ 비밀번호 관리자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비밀번호 관리자 SafeInCloud - Google Play 앱

SafeInCloud 비밀번호 관리자는 로그인, 비밀번호, 그리고 기타 개인 정보를 암호화된 데이터베이스에 안전하고 확실하게 보관합니다. 클라우드 계정을 통하여 다른 휴대폰과 태블릿, Mac이나 PC와 데이터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프로 기능은 2주간 무료로 제공되고, 한 번의 인앱 결제로 전체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구독이 아니며, 월간 수수료가 없습니다! 주요 기능 ◆ 쉬운 사용성 ◆ 머티리얼 디자인 ◆ 검은 테마 ◆

play.google.com

 

 

 

 

01234

 

 

 

 

 

7. 비슷한 기능의 비밀번호 관리 어플 소개2

 

 


● 비이지(BeEasy)는 서버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비밀번호 데이터가 사용자의 디바이스에 암호화 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서버의 공격을 받지 않아 안전합니다.

● 비이지(BeEasy)는 계정정보를 관리하는 비밀번호지갑(비밀번호 전용 메모)입니다.

● 주요기능
◎ 단순한 UI/UX
- 사용자입장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4개의 카테고리 (포털,게임,카드,메모)
- 사용자 입장에서 고민하여 카테고리를 추가할 필요없이 주어진 카테고리로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추후 의견에 따라 카테고리 추가 기능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 지문인식로그인
- 최근 디바이스에서 필수로 제공되고 있는 지문인식 기능을 넣어 강력하고 쉬운 앱사용이 가능합니다.
◎ 최근앱실행 화면 방지, 캡처방지
- 앱을 사용한 후, 강제 종료를 하지 않더라도 최근실행앱에서 화면이 가려져 보안에 걱정이 없습니다.
- 화면을 캡처할수 없게 하였습니다.
◎ 계정 정보 암호화
- 비이지는 AES(Advanced Encryption Standard)라는 256비트 고급 암호화 기술을 적용하여 계정정보들이 저장됩니다.
* AES256 : 미국 표준 기술 연구소에 의해 제정된 암호화 방식입니다.
◎ 접속 실패시 메일 알림
- 위치권한을 허용하고 메일을 등록해두면, 접속실패한 위치와 시간이 저장 된 메일로 전송됩니다.
◎ 구글 드라이브 백업기능
- 기기를 변경하더라도 저장한 정보를 그대로 백업 할 수있습니다.

● BeEasy is a password wallet that manages account information.
● Key functions
◎ Simple UI/UX
- Made in a user-friendly design.
◎ Four Categories
- You do not need to add any categories, use them as a given category.
* It is also planning to add additional functions to its category in the future.
◎ Fingerprint recognition login
- Fingerprint recognition is provided. Powerful and easy apps are available.
◎ Encrypting account information
- Account information is stored using the 256-bit advanced encryption technology known as Advanced Encryption Standard (AES).
◎ Google Drive backup function
- You can back up saved information even if you change the device.

 

 

 

▶ 쉬운 비밀번호 관리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쉬운 비밀번호 관리 / 보안메모 - 비이지(BeEasy) - Google Play 앱

● 비이지(BeEasy)는 서버를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비밀번호 데이터가 사용자의 디바이스에 암호화 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서버의 공격을 받지 않아 안전합니다. ● 비이지(BeEasy)는 계정정보를 관리하는 비밀번호지갑(비밀번호 전용 메모)입니다. ● 주요기능 ◎ 단순한 UI/UX - 사용자입장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4개의 카테고리 (포털,게임,카드,메모) - 사용자 입장에서 고민하여 카테고리를 추가할 필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