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인생 질문 고민 상담/해결의 책 어플/앱 [아이폰/갤럭시]

by 예화사랑 2020. 1. 29.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해결의책 이라는 앱입니다. 이 어플은 여러분들의 고민거리를 상담해주고 그 해답을 찾아줄것입니다. 물론 동문서답을 할수도 있지만 여러분들이 생각하지못한 부분을 알려줄수도 있고 마음의 힘이되는 좋은말을 건네줄수도 있을겁니다. 혼자만 고민하지 마시고 이 어플로 마음의 위로와 인생고민의 해답을 찾을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 그럼 해결이 책 어플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고민상담 해결의책 어플 스크린샷

2. 고민상담 해결의책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고민상담 해결의책 어플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고민상담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고민상담 어플 소개1

 

 

 

 

1. 고민상담 해결의책 어플 스크린샷

 


 

 

 

 

2. 고민상담 해결의책 어플 이런분들에게 추천

 

 

▶ 고민이 있어서 잠을 못이루시는분

▶ 사랑이 시작된분

▶ 선택의 갈림길에 있는분

▶ 인생에 있어서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할때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1/27 - [어플나라] - 문자연동 가계부 어플 추천/자산관리 앱 [아이폰/갤럭시]

 

문자연동 가계부 어플 추천/자산관리 앱 [아이폰/갤럭시]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시그널 가계부 입니다. 이 어플은 카드사용하면 날라오는 문자들을 분석해서 자동으로 지출을 잡고 분류도 해주는 매우 똑똑한 가계부입니다. 이번단 지출내역 정..

appnara.tistory.com

2020/01/22 - [어플나라] - 전국 유기동물찾기 유기견보호소 어플[반려묘,반려견 분양]

 

전국 유기동물찾기 유기견보호소 어플[반려묘,반려견 분양]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종합 유기견 보호센터라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유기견이나 유기묘를 찾아주는 어플이며 잃어버린 동물을 보다 빨리..

appnara.tistory.com

2020/01/22 - [어플나라] - 질병예측 검강검진 병원 추천 병원비 비교 어플

 

질병예측 검강검진 병원 추천 병원비 비교 어플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착한 의사'어플입니다. 아플 때 증상을 말하면 빅데이터로 질병을 분석해서 질병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병..

appnara.tistory.com

2020/01/08 - [어플나라] - 사진 이미지에 글쓰기 어플/앱 추천/글그램

 

사진 이미지에 글쓰기 어플/앱 추천/글그램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요즘 한겨울인데도 날씨가 그다지 춥지가 않네요~ 첫눈을 언제쯤 볼 수가 있을지.. 첫눈이 기다려집니다~ 올해 춥지는 않지만 독감은 여전히..

appnara.tistory.com

2020/01/08 - [어플나라] - 책 추천 어플 도서 추천 앱/독서/서재/비블리

 

책 추천 어플 도서 추천 앱/독서/서재/비블리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 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독서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입니다. 저도 책 좀 읽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 먼저 첫 번째로 소개할..

appnara.tistory.com


 

 

 

 

 

4. 고민상담 해결의책 어플 소개 & 다운로드

 

 

 

혹시 어려운 결정을 앞두고 있나요?
마음은 간절하지만 한치앞을 알 수 없나요?
잘 될텐데.. 확신이 없나요?
큰일을 앞두고 혹시 자신이 빠트린 것은 없는지 알고 싶나요?

고민이 있어서 잠을 못 이룰 때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이루고 싶은 소원이 있을 때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을 때

당신의 모든 일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일을 해결해 드릴 순 없어도, 해결의책이 해답을 찾을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해결의책에게 물어보세요!
꼭 중요한 것만 물을 필요는 없답니다~

심호흡을 한뒤에 궁금한 것을 마음 속 깊이 생각하고
그리고 조용히 펼쳐보세요.

고민과 소원을 속 시원하게 해결의 책이 대답해 드립니다.

Tag, 해결의 책, 해결책, 내 인생의 해답, The Answer of Book, 인생, 질문, 책, MBC, 놀러와, 유재석, 고민, 상담, 운명, 소원, 결정, 해답, 대답, 도박, 명언, 운, 점, 타로, 독서, 미신, 질문, 노트, 카카오, 네이버, 적성, 진로
----
개발자 연락처 :
1833-8366


 

▶ 고민상담 해결의책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해결의 책 - Google Play 앱

혹시 어려운 결정을 앞두고 있나요? 마음은 간절하지만 한치앞을 알 수 없나요? 잘 될텐데.. 확신이 없나요? 큰일을 앞두고 혹시 자신이 빠트린 것은 없는지 알고 싶나요? 고민이 있어서 잠을 못 이룰 때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이루고 싶은 소원이 있을 때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을 때 당신의 모든 일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일을 해결해 드릴 순 없어도, 해결의책이 해답을 찾을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해결의책에게 물어보세요! 꼭

play.google.com

 

▶ 고민상담 해결의책 어플 :  앱스토어 다운

 

‎해결의 책 - Answer Book

‎혹시 어려운 결정을 앞두고 있나요? 마음은 간절하지만 한치앞을 알 수 없나요? 잘 될텐데.. 확신이 없나요? 큰일을 앞두고 혹시 자신이 빠트린 것은 없는지 알고 싶나요? 고민이 있어서 잠을 못 이룰 때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이루고 싶은 소원이 있을 때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을 때 당신의 모든 일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일을 해결해 드릴 순 없어도, 해결의책이 해답을 찾을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해결의책에게 물어보세요! 꼭

apps.app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재가 요즘 고민이 있었는데요, 이 해결책이 아무리 까짜라고 해도 이 해결책이 재 고민에 대해서 위로해주는거 같고 해결될수도 있다는걸 느꼇습니다.

깔끔한데 화려하고 에러도 없어서 좋아요~ 가끔 대답이 너무 명백하게 맞는 대답이 나오면 소룸!

질문에 거의 답변이 상황에 맞게 답을 주시네요

 

 

 

 

 

6. 비슷한 기능의 영화 고민상담 어플 소개

 

 


 

'친구랑 사이가 서먹해졌어. 외로워...'
'엄마는 나한테 왜 그러는 거야? 정말 짜증나.'
'내 얼굴 마음에 안 들어. 성형해야 할까?'
'오늘 하루 너무 힘들고 지친다... 위로가 필요해.'

가까운 친구와 가족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는 고민이 있나요? 자꾸만 생각나는 걱정거리에 잠을 이루지 못하지는 않나요?
그동안 혼자 끙끙 앓느라 얼마나 힘들었나요?

나쁜기억지우개에 고민을 적어보세요.
이 곳엔 당신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고 위로해줄 따뜻한 사람이 있어요.
물론 다른 사람은 당신이 누구인지 알 수 없고, 고민은 24시간이 지나면 피드에서 사라져요.

기억하세요.
고민은 나눌 때 지워진다는 걸.

---
[기능]
1. 글 피드 -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글을 확인해요
-고민 나눔 : 익명으로 고민내용을 업로드하세요. 공감을 해줄 땐 '토닥토닥'을, 댓글로 위로를 해줄 땐 '댓글' 기능을 이용하세요. 다른 사람의 댓글에 고마움을 표시할 땐 '고마워요'를 이용하세요.
-잡담 : 심심할 때, 수다 떨고 싶을 때는 이용자들과 잡담방에서 같이 이야기 하세요.
2. 채팅 - 익명으로 채팅
-1:1 대화 : 1:1로 고민 상담을 하고 싶을 땐 메이트와 1:1 대화를 신청하세요. 별점과 리뷰로 고마움을 표시해 보세요. 직접 메이트 활동을 하고 싶다면 고마워요 100개를 달성하고 메이트 인증을 받으세요. 마음에 드는 메이트에겐 하트를 후원해 줄 수도 있어요.
3. 실시간 방송 - 메이트의 실시간 라디오 방송
-고민 라디오 : 메이트가 개설하는 고민 라디오를 들으며 서로 일상을 공유하고, 내 사연을 읽어주는 메이트의 목소리로 위로 받아요.

[선택 권한]
-마이크 : 고민라디오 방송 시 마이크 사용
-위치 : 심각한 고민 글 작성 시 인근 청소년 상담센터&장애인 시설 자동 소개, 인근 전문가 메이트 소개 시 사용
-저장공간 : 메이트 페이지, 고민라디오 방 생성 시 사용
-주소록 : 인앱 결제 시, 보상형 광고 시 사용
-전화 : 고민라디오 방송 중 전화 상태 확인 시 사용
* 구글에 앱 설명에서 안드로이드6.0 미만 버전은 접근 권한에 대한 동의 여부를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
개발자 연락처 :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나길 5, 헤이그라운드 6층
070-4101-0099

 

 

 

 

▶ 나쁜기억 지우개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나쁜기억지우개 - 익명 친구 고민 상담 - Google Play 앱

'친구랑 사이가 서먹해졌어. 외로워...' '엄마는 나한테 왜 그러는 거야? 정말 짜증나.' '내 얼굴 마음에 안 들어. 성형해야 할까?' '오늘 하루 너무 힘들고 지친다... 위로가 필요해.' 가까운 친구와 가족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는 고민이 있나요? 자꾸만 생각나는 걱정거리에 잠을 이루지 못하지는 않나요? 그동안 혼자 끙끙 앓느라 얼마나 힘들었나요? 나쁜기억지우개에 고민을 적어보세요. 이 곳엔 당신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고 위로해줄 따뜻한 사람이 있어

play.google.com

 

▶ 나쁜기억 지우개 어플  :  앱스토어 다운

 

‎나쁜기억지우개

‎'친구랑 사이가 서먹해졌어. 외로워...' '엄마는 나한테 왜 그러는 거야? 정말 짜증나.' '내 얼굴 마음에 안 들어. 성형해야 할까?' '오늘 하루 너무 힘들고 지친다... 위로가 필요해.' 가까운 친구와 가족에게도 털어놓을 수 없는 고민이 있나요? 자꾸만 생각나는 걱정거리에 잠을 이루지 못하지는 않나요? 그동안 혼자 끙끙 앓느라 얼마나 힘들었나요? 나쁜기억지우개에 고민을 적어보세요. 이 곳엔 당신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고 위로해줄 따뜻한 사람이 있

apps.apple.com

 

 

 

 

 

 

7. 비슷한 기능의 고민상담 어플 소개

 

 


 

힐링다이어리는 심리 상담 및 심리 치료에서 자주 사용되는 방법으로 당신의 고민을 없애드립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말을 적어 내려가면서 치유하고, 또 그것이 없어졌다고 통지해 줌으로써 마음의 평안을 찾게 해줍니다.

당신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은 당신 뿐입니다. 미래의 당신에게 안녕을 기원하며, 일주일 후의 당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편지를 써 보세요.

편지는 일주일 후에 도착하며, 하루에 한번, 매일 편지를 쓴다면 그 전보다 훨씬 행복해져 있는 당신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힐링을 마치고 나서는, 희망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매일 다른 명언을 보여줍니다.

아직도 마음에 많은 말, 응어리들이 남아있으신가요? 이제 힐링앱에서 당신을 치유하세요.
----
개발자 연락처 :
thecrayonbook@gmail.com

 

 

 

 

 

▶ 힐링다이어리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힐링다이어리 (힐링앱 - 고민버리기) - Google Play 앱

힐링다이어리는 심리 상담 및 심리 치료에서 자주 사용되는 방법으로 당신의 고민을 없애드립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말을 적어 내려가면서 치유하고, 또 그것이 없어졌다고 통지해 줌으로써 마음의 평안을 찾게 해줍니다. 당신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은 당신 뿐입니다. 미래의 당신에게 안녕을 기원하며, 일주일 후의 당신의 모습을 상상하며 편지를 써 보세요. 편지는 일주일 후에 도착하며, 하루에 한번, 매일 편지를 쓴다면 그 전보다 훨씬 행복해져 있는 당신의 모습을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