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모바일 문서 사진 PDF 스캔 어플/스캐너 앱

by 예화사랑 2020. 1. 28.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스캐너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찍으면 되지 무슨 스캐너 어플이 필요할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스캐너어플로 찍은 화질과 일반 카메라로 찍은 화질은 매우 차이가 큽니다. 만약 어떤 문서를 스캔하고싶으시다면 스캐너 어플을 통해 스캔해보세요~ 매우 깨끗하게 스캔이 될것입다. 실제 스캐너로 스캔한것처럼 말이죠~ 스캐너가 없을때 대안으로 스캐너 어플을 이용하시면 매우 유용할것입니다. 자 그럼 스캐너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스캐너 어플 CamScanner 스크린샷

2. 스캐너 어플 CamScanner 이런분들에게 추천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4. 스캐너 어플 CamScanner 소개 & 다운로드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6. 비슷한 기능의 스캐너 어플 소개

7. 비슷한 기능의 스캐너 어플 소개2

 

 

 

 

 

1. 스캐너 어플 CamScanner 스크린샷

 

 


 

 

 

 

 

 

2. 스캐너 어플 CamScanner 이런분들에게 추천

 

 

▶ 스캔해야할 일이 많으신분

▶ 휴대용 스캐너가 필요하신분

▶ 손쉽게 pdf 파일을 만들고 싶은분

▶ 성능좋은 스캐너 어플을 찾고계신분

 

 

 

 

 

 

 

3. 이 어플도 사용해보세요~

 

 

 

2020/01/27 - [어플나라] - 뽀로로 버블 핑크퐁 퍼즐 게임 어플/앱 추천

 

뽀로로 버블 핑크퐁 퍼즐 게임 어플/앱 추천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뽀로로 버블 어플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와 버블 게임을 같이 즐길수가 있습니다. 뽀로로 좋아하는 아이라면 분명 좋아할겁니다. ^^ 두번째 세번..

appnara.tistory.com

2020/01/27 - [어플나라] - 아디다스 러닝 어플/달리기 걷기 조깅 자전거 운동 앱

 

아디다스 러닝 어플/달리기 걷기 조깅 자전거 운동 앱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디다스 러닝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7일동안 무료로 사용할수있고 그 이후에는 유료로 전환되는 어플입니다. 유료이지만..

appnara.tistory.com

2020/01/27 - [어플나라] - 편안한 자연 명상 휴식 수면 소리 어플/앱 추천

 

편안한 자연 명상 휴식 수면 소리 어플/앱 추천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마음의 평안을 주는 자연의 소리를 들을수 있는 '수면소리' 라는 어플입니다. 불면증에 시달리시는분들에게 매우 추천드..

appnara.tistory.com

2020/01/27 - [어플나라] - 스마트폰 비밀번호 관리 어플 /패스워드 앱/마스터 비번

 

스마트폰 비밀번호 관리 어플 /패스워드 앱/마스터 비번

안녕하세요~ 항상 유용한 어플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비밀번호를 관리할수있는 마이패스워드 라는 어플입니다. 보통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여러개 있을겁니다. 사이트마다 비밀..

appnara.tistory.com

2020/01/27 - [어플나라] - 문자연동 가계부 어플 추천/자산관리 앱 [아이폰/갤럭시]

 

문자연동 가계부 어플 추천/자산관리 앱 [아이폰/갤럭시]

안녕하세요 예화사랑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시그널 가계부 입니다. 이 어플은 카드사용하면 날라오는 문자들을 분석해서 자동으로 지출을 잡고 분류도 해주는 매우 똑똑한 가계부입니다. 이번단 지출내역 정..

appnara.tistory.com

 

 

 

 

 

 

 

4. 스캐너 어플 CamScanner 소개 & 다운로드

 

 

 

 

* 전세계다운로드횟수1위의휴대폰용스캔애플리케이션

* 매일500,000명의사용자가신규로그인합니다.

* 200개가넘는국가와지역에서6000만명을초과한유저가사용하고있습니다.

* 베스트셀러1위를장기적으로차지하여있습니다.

* “전세계최고의개발자”—Google

* “캠스캐너특유한이미지처리기술은문서를더뚜렷하게만듭니다”

—Makeuseof.com

* “틀림없이캠스캐너는핸드폰용가장최고한스캔애플리케이션”—CNET.com

* “간편한문서관리애플리케이션, 쉽게문서를더뚜렷하게만들어드립니다.”

—Mynavi.jp

* “최고의50개핸드폰용애플리케이션중의하나입니다. ”—Time Magazine





CamScanner는문서스캔, 저장, 관리, 공유, 그리고동기화기능을지원해서핸드폰을휴대용스캐너, 팩스, PDF변환기, 텍스트변환기로전환하고문서공유플랫폼을제공합니다.



----전세계최고핵심기술----

* 문서를자동으로스캔하고고화질PDF, 또는JPEG문서로생성합니다.

* 사진에적힌글자를자동인식해서키워드를입력하면문서를찾아냅니다.(회원전용)

* 사진에적힌글자를편집하거나텍스트로내보냅니다.(유료버전전용)

* 문서를공유하면서친구를초대하여같이보거나리뷰를작성합니다.



소프트워어권장사항: Android 2.3+



----주요기능----

[핸드폰용스캐너]

전세계최고의이미지처리기술을통해핸드폰으로문서를촬영하면전통적인스캐너보다이미지가더뚜렷하게만듭니다. 그리고핸드폰에서설치가가능해서주머니에넣듯어딘가에쉽게스캔합니다.



[문서스캐너]

책, 만화, 전단, 영수증, 도면이나화이트보드등… 모든종이문서를저장하려면바로스캔하여저장하면됩니다. 자동으로문서백그라운드를검색하고제거하며문서사진을미화하고더뚜렷하게만듭니다.



[텍스트변환기]

OCR 문자인식기능으로사진에적힌글자를텍스트로내보낼수있습니다. 인식결과에직접편집, 복사, SD카드에저장, 공유기능을지원합니다. 그러니까모든종이문서가스캔하고인식하면바로편집하기가능한텍스트파일이만들수있습니다. (유료버전전용)



[PDF 변환기]

스캔된책, 자료, PPT, 전단그리고도면등이다PDF 파일로생성하고10여종사이즈의PDF도선택할수있습니다.



[프린터및팩스]

중요문서나주민등록증등자료를스캔하여핸드폰에서저장하면언제어디서나무선프린터로사용가능하고또는약30개국가및지역에팩스도발송할수도있습니다.



[문서공유]

문서를스캔한후친구, 동료들을초대하여공유자로서같이문서를보거나리뷰를작성할수있습니다. 그리고해당문서를메일이나링크로공유기능을지원하거나Google Drive, Dropbox, Box.com, Evernote, OneDrive등제3자클라우드에업로드하기도할수있습니다(회원전용).



[문서관리]

문서사진에워터마크, 손글씨메모추가가능하고검색기능으로최대한빠른속도로문서를찾아냅니다. 그리고태그기능으로문서를분류해서관리도할수있습니다. 안전을위하여문서에암호를설정하고문서를보호할수도있습니다.



[문서동기화]

CamScanner 회원가입하고데이터가클라우드에동기화하면데이터가실수로분실해도복구할수있습니다. 그리고핸드폰이나태블릿간에실시간동기화기능을지원해서문서공유가가능합니다(회원전용).



----고급계정----

1. OCR 문자인식결과와이문서에추가된메모를텍스트로내보내기가능

2. 콜라주기능으로문서페이지를한A4페이지에콜라주하기가능

3. 10G 클라우드저장공간추가

4. 공유자가최대40명추가가능

5. 문서를유효기간이있는암호화된링크로공유가능

6. Box、Google Drive、Dropbox、Evernote에자동업로드가능

7. www.camscanner.com에서여러PDF파일을한번에다운로드가능

8. 회원계정전용기능사용가능

— 사진에적힌글자를인식하여검색하면문서를빠르게찾아보기가능

— 휴대폰, 태블릿, 컴퓨터간에실시동기화가능

— 문서공유할때친구를초대하여같이문서를보거나리뷰를작성하기가능

— 다른휴대폰이나태블릿에서동일한팩스계정사용가능

9. 정식버전전용기능사용가능

— 애플리케이션안에광고가없음

— 생성된PDF파일안에워터마크가없음

— 싱글페이지에적힌글자를편집과텍스트로내보내기가능



CamScanner 고급계정이자동갱신서비스를제공드립니다. 월간또는연간을선택구매하실수있습니다.

월판: 5,314원/월

연간판: 53,200원/년



CamScanner 고급계정이구독기간동안(한달/년) 자동갱신을취소하지않으시면고급계정을자동으로갱신하겠습니다. 그리고구독기간중해당구독을취소할수없습니다.



----무료버전사용설명----

광고가있고생성된PDF파일에“Scanned by CamScanner”워터마크가있습니다. OCR문자인식기능으로인식된결과를택스트로내보낼수없습니다. 촤대10명의공유자를초대하여문서를공유합니다.



----사용장면----

* 비즈니스맨: 출장시계약서, 문서, 영수증, 비행기표를스캔하고팩스나이메일로문서를공유합니다.

* 교사및학생: 메모, 화이트보드, 시간표, 책이나PPT를스캔해서키워드만검색하면바로문서를찾아냅니다.

* 디자이너, 만화가, 낙서자: 디자인과만화수고를스캔하거나영감을기록합니다.

* 여행자: 여권, 면허증, 주민등록증, 여행계획, 짐리스트, 지도, 노선을스캔하고네트워크없어도마음대로여행가능합니다.

* 부모님: 설명서, 세금영수증, 통장, 은행카드, 회원카드, 요리책을스캔하고이에태그와메모를추가하고분류해서관리합니다. 아이들의숙제, 낙서, 만점시험지를스캔하고기억을간직합니다.





CamScanner가마음에드시거나의견이있으시면소중한시간을좀내서사용후기를남겨주시거나asupport@intsig.com 로메일을보내주십시오. 제품을개선할데에도움이많이될것이고더좋은사용체험을제공해드릴수있겠습니다.


 

▶ 스캐너 어플 CamScanner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CamScanner - 문서를 PDF로 스캔하기 - Google Play 앱

* 전세계다운로드횟수1위의휴대폰용스캔애플리케이션 * 매일500,000명의사용자가신규로그인합니다. * 200개가넘는국가와지역에서6000만명을초과한유저가사용하고있습니다. * 베스트셀러1위를장기적으로차지하여있습니다. * “전세계최고의개발자”—Google * “캠스캐너특유한이미지처리기술은문서를더뚜렷하게만듭니다” —Makeuseof.com * “틀림없이캠스캐너는핸드폰용가장최고한스캔애플리케이션”—CNET.com * “간편한문서관리애플리케이션, 쉽게문서를더뚜렷하게만들

play.google.com

▶ 스캐너 어플 CamScanner :  앱스토어 다운

 

‎CamScanner|문서 스캔 & 팩스

‎* 매일 800, 000명의 사용자 추가합니다. * 20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6000만명을 초과한 유저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 App Store 2011, 2012년 베스트셀러 * “캠스캐너 특유한 이미지 처리기술은 문서를 더 뚜렷하게 만들기”—Makeuseof.com * “틀림없이 캠스캐너는 핸드폰용 가장 최고한 스캔 애플리케이션” —CNET.com * “간편한 문서 관리 애플리케이션, 쉽게 문서를 더 뚜렷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Mynav

apps.apple.com

 

 

 

 

5. 도움되는 리뷰 둘러보기

 

문서를 찍는건 잘 모르겠지만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손그림을 그린게 엄청 깔끔하게 나오는게 좋아요 ㅎㅎ 그리고 책체도 더 좋아지는것 같구요 그림사진 찍는데에는 이것만큼 좋은 무료엡이 없는것 같아요. 잘쓰고 있습니다.

엄청 편해요 학교다닐때 필수앱입니다~ 교재에 있는사진 그냥찍어서 피피티에 넣는것보다, 이앱으로 스캔한다음에 피피티 넣으면 더 멋지게 보이더라구요 깔끔하기도하고

덕분에 스캐너 없이 스캔을 할 수 있겠어요!대박이네요!!

 

 

6. 비슷한 기능의 스캐너 어플 소개

 

 

 



Google Play에서 미국과 푸에르토리코의 "2015년 최고의 앱" 중 하나로 선정!
Office Lens는 화이트보드나 문서의 사진을 자르고 보정하여 읽기 쉽게 만들어 줍니다. Office Lens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PDF, Word, PowerPoint 파일로 변환할 수 있으며, OneNote나 OneDrive에 이미지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Office Lens는 주머니 속 스캐너와 같습니다. 화이트보드나 칠판의 노트를 마법같이 디지털화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중요한 문서나 명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중을 위해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사진을 찍어두세요. 다시는 영수증이나 접착 메모를 잃어버릴 일이 없습니다.
앱을 설치하면 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http://aka.ms/olensandterms.

시나리오:
- 화이트보드 또는 칠판 사진을 캡처하여 자르고 모임 메모를 동료와 공유합니다.
- 인쇄된 문서, 명함 또는 포스터의 디지털 복사본을 만들고 정확하게 잘라냅니다.
- 인쇄된 텍스트 및 필기 텍스트가 OCR을 통해 자동으로 인식되므로 이미지에서 단어를 검색한 다음 복사 및 편집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화이트보드 모드 상태에서 Office Lens는 반사광과 그림자를 자르고 정리합니다.
- 문서 모드 상태에서 Office Lens는 이미지를 완벽하게 자르고 색상을 입힙니다.
- 스캔한 사진을 OneNote, OneDrive에 저장하거나 장치에 로컬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명함 모드에서는 연락처 정보를 추출하여 주소록과 OneNote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영어, 독일어 및 스페인어 및 중국어(간체)에서 가장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 외 다른 언어에 대한 지원도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 이미지를 Word(.docx), PowerPoint(.pptx) 또는 PDF(.pdf) 파일로 변환하도록 선택하여 OneDrive에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필요한 액세스 권한 관련 세부 정보]
· [저장소]: 저장소에 파일을 저장하고 읽기 위해 앱에 표시하는 데 액세스 권한이 필요합니다.
· [카메라]: 이미지를 캡처하고 문서를 스캔하는 데 액세스 권한이 필요합니다.
[선택적 액세스 권한 관련 세부 정보]
· [연락처]: 회사/학교 계정의 관리자가 설정한 정책에 따라 회사 포털 또는 MS Authenticator 앱을 통해 조정된 인증을 수행하는 데 액세스 권한이 선택적입니다.
· [전화]: 레거시 인증 방법을 통해 로그인하는 데 액세스 권한이 선택적입니다.
· 선택적 액세스 권한에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선택한 액세스 권한이 필요한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카메라, 연락처, 저장소 및 전화는 모두 Google에서 표준으로 제공하는 각 범주를 나타내는 이름입니다. 앱은 위에 설명된 것 외의 범주와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장치가 Android 6.0 이전 버전에서 작동하는 경우 범주별 권한을 관리할 수 없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권한을 철회하려면 장치의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 오피스 렌즈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

 

Microsoft Office Lens - PDF Scanner - Google Play 앱

Google Play에서 미국과 푸에르토리코의 "2015년 최고의 앱" 중 하나로 선정! Office Lens는 화이트보드나 문서의 사진을 자르고 보정하여 읽기 쉽게 만들어 줍니다. Office Lens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PDF, Word, PowerPoint 파일로 변환할 수 있으며, OneNote나 OneDrive에 이미지를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Office Lens는 주머니 속 스캐너와 같습니다. 화이트보드나 칠판의 노트를 마법같이 디지털화할 수

play.google.com

 

 

 

 

 

 

7. 비슷한 기능의 스캐너 어플 소개2

 

 


무료 문서 스캐너
✓ 전문 품질 검사 결과.
✓ 이미지와 생산 PDF 문서에 워터 마크가 없습니다.
✓ 스캔 문서의 무제한.
✓ 무제한 어떤 기능이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이제 미니 포켓 스캐너에 스마트 폰을 변환하고 가장 적 스캔 모바일 앱의 문서 스캐너와 하나 터치 내 장치에서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즐길 : 무료 PDF로 스캔 을. 문서 스캐너는 신속하게 문서, 이미지, 청구서, 영수증, 책, 잡지, 수업 노트와 짧은 시간 내에 장치가 필요 아무것도의 어떤 종류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스캔 한 문서를 공유 할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스캔 한 문서를 얻을 PDF 또는 JPEG 형식으로 즉시 변환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이미지, 책, 청구서, 중요한 메모 나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용지의 종류 .

"문서 스캐너는"모든 사람을위한 필요한이 학교 학생, 대학생, 비즈니스 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될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쉽게 사람이 존재하는 텍스트를 읽을 수 있도록합니다 높은 품질에 사진 및 문서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자동으로 당신은 또한 스캔 할 문서의 일부를 잘라낼 수 있습니다와 함께 더 나은 품질을 검사 할 파일의 코너를 검출한다. 이것은 정말 멋진 기능이며 사용자에게 선택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에서, 앱, 밝기를 조절 그림자를 제거하고 더 좋은 품질의 결과 이​​미지를 교정처럼 제공하는 많은 자동 보정 기능이 있습니다.

클리어 스캐너로 문서를 스캔의 빠른 처리 속도를 확인하고 메일을 통해 즉시 파일을 공유, 보관은 원 드라이브, 스카이 드라이브, 구글 드라이브, 에버 노트 등의 스캔의 기쁨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클리어 스캐너는 사용자가 JPEG 형식이나 PDF 형식으로 스캔 한 문서를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클라우드 프린트를 통해 스캔 한 문서 나 이미지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도 다양한 여러 필터와 함께 이미지를 저장 한 후 다양한 전문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적절한 이름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저장하고 쉽게 사용자가 파일, 문서, 이미지, 또는 다른 스캔 메모를 검색 할 수있게 스캔 파일을 재정렬 할 수있다. 특정 문서 또는 빠른 처리 속도와 전체 폴더를 이메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APP 특징
***********************
✓ 자동 문서 가장자리 감지 및 전망 수정
✓ 매우 빠른 처리
✓ 여러 필터 옵션과 전문적인 품질의 결과 : 사진, 문서, 분명, 컬러 또는 흑백
✓ 유연한 편집 후 파일을 편집 할 수 저장
✓ 문서 이름, 응용 프로그램 및 검색 내부 저장
✓ 추가 또는 한 페이지 또는 전체 문서 삭제
추가 또는 삭제 한 후 ✓ 페이지 재정렬
✓ 설정 페이지 크기 PDF (레터, 리갈, A4, 등)에 대한
✓ 이메일 특정 페이지 또는 전체 문서
클라우드 프린트를 통해 ✓ 인쇄 PDF 파일
✓ 등의 보관, 원 드라이브, 스카이 드라이브, 구글 드라이브, 에버 노트, 다른 앱에서 열기 PDF 파일 또는 JPEG 파일은 구름에 보내기
클리어 스캐너는 시간과 비용의 엄청난 금액을 절약 할 수 번거 로움 무료 작업으로 최고의 스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스마트 폰에 지금이 놀라운 무료 미니 포켓 스캐너 앱을 다운로드하고 세계의 어떤 부분에서 수행 스캔을 얻고 어떤 위치에서 어떤 사람에게 스캔 한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인사
************************
우리는 지속적으로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우기 스캐너를 무료 PDF는 스캔 '앱보다 더 유용한 당신을 위해. 우리는 가야 귀하의 지속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어떤 쿼리 / 제안 / 문제 아니면 그냥 인사하려는 경우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에게서 듣고 싶어요. 당신이 "지우기 스캐너 : 무료 PDF의 검사"의 모든 기능을 즐길 경우 앱을 플레이 스토어에서 우리를 평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클리어 스캐너 어플 :  구글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Clear Scanner: Free PDF Scans - Google Play 앱

무료 문서 스캐너 ✓ 전문 품질 검사 결과. ✓ 이미지와 생산 PDF 문서에 워터 마크가 없습니다. ✓ 스캔 문서의 무제한. ✓ 무제한 어떤 기능이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이제 미니 포켓 스캐너에 스마트 폰을 변환하고 가장 적 스캔 모바일 앱의 문서 스캐너와 하나 터치 내 장치에서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즐길 : 무료 PDF로 스캔 을. 문서 스캐너는 신속하게 문서, 이미지, 청구서, 영수증, 책, 잡지, 수업 노트와 짧은 시간 내에 장치가 필요 아무것도의

play.goog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