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나라

낚시 예약 어플 추천/민물 바다낚시 앱

by 예화사랑 2021. 1. 30.
 

1. 물반고기반 (바다/민물낚시 예약)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물반고기반 (바다/민물낚시 예약) 어플입니다. 아래는 물반고기반 (바다/민물낚시 예약)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물반 고기반에서는 전국의 바다낚시와 민물낚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실시간으로 예약도 가능합니다.

낚시에 필요한 조황정보와 물때표 날씨 외에도
낚시강좌와 낚시 필드 스탭을 운영하여 지식인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물반 고기반 APP을 통해서 확인하세요!

물반고기반 고객센터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599-6975

낚시 초보로써 사용하기 너무 편리했습니다! 특히 예약할 때 따로 선장님과 직접 통화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너무 좋았습니다!

내 주변 검색기능 오류로 전혀 엉뚱한 곳을 예약하고 돈을 날리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처음 고객센터에서는 시스템 오류가 아니기에 대처방안이 없다는 다소 아쉬운답변을받았지만 다음날 상담사분께서 전화를 주셔서 시스템오류가 맞다는 말씀과 함께 친절하게 문제를 해결해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후에 직접 대표님께서도 전화를 주시고 시스템 오류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오히려 날선리 뷰를 남겼던 제게 오류 제보 감사하다고 어플 포인트까지 추가로 보상해주시며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겠다 약속해주신 모습에 어플에 대한 관리자의 깊은 애정이 느껴졌습니다. 비록 어플과의 첫 만남이 순탄하진 않았지만 일개 고객 한 명을 대상으로 최대한의 친절과 관심을 기울여주신 부분에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낚시업체를 한눈에 모아볼 수 있는 편리한 앱이기에 많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낚시를 경험 이별로 없었는데 예약도 편하고 선장님도 잘 알려주셔서 신나게 잡고 왔습니다~~ 낚시 이용하기에 좋은 어플이네요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예약 가능하여 너무 편리하고 좋은 어플입니다. 낚시 보험도 같이 가입이 가능하니 가족과 함께 가기에도 안심됩니다. 번창하시길 빕니다! 파이팅!~~!!!!!

 

물반 고기반 (바다/민물낚시 예약)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2. 바다타임(물때정보,바다날씨) 어플

 

 

 

 

두 번째 소개할 어플은 바다타임(물때정보,바다날씨) 어플입니다.  아래는 바다타임(물때정보,바다날씨)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바다타임은 낚시인을 위한 조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관측 통계와 실시간 계산된 물때 정보와 함께, 바다날씨, 바다 갈라짐, 바다 수온, 바다낚시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해양정보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 주요 서비스 ◀

1. 물때 (조석예보) - 서해, 남해, 동해, 제주 등 전국 580여 개 지역의 물때 (조석) 정보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또한 간만조, 월령, 조위 차 등 날짜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지역 날씨 - 물때를 제공하는 지역의 날씨 정보를 3시간 단위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해당 지역의 파고, 파향, 파주기 등을 함께 서비스하여 서핑 등 해양 레저를 위한 서비스를 포함하였습니다.

3. 바다 날씨 - 앞바다, 중부 앞바다, 먼바다에 대한 풍향, 풍속, 파고 정보를 최대 8일간의 바다 날씨 예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바다 수온 - 국내 약 60여 개의 지역의 실측 바다 수온 정보를 3시간 단위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5. 바다낚시 포인트 - 전국 2000여 개 지역의 갯바위 및 방파제 낚시 포인트 지점과 약 300여 개 선상 낚시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 바람 / 파고 보기 - 바람, 강수 (비), 파도 (파고, 파향, 파주기), 구름 , 기온, 기압 등 다양한 날씨 정보를 WINDY 지도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7. 전국 바다 갈라짐 - 국내 14개 지역의 바다갈라짐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지역의 상세보기와 날짜별 바다 갈라짐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8. 바다낚시 조황 - 국내 최대 낚시 조황 커뮤니티 【 https://c.badatime.com】 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점주 선장 조황, 출조 안내 및 예약, 낚시점 등 선상 낚시를 위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9. 과거 물때 정보 - 2010년 ~ 2021년도 과거 물때 정보 및 바다 날씨/ 바다 갈라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 이 밖에 일출과 박명 (일출/일몰, 월출/월몰, 시민박명, 항해박명, 천문박명) , 날씨 지도, 조위ㆍ부이 관측정보, 바다낚시 영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 조위ㆍ부이 관측정보 및 기상청 전국 날씨와 바다 날씨를 포함한 다양한 기상청 해양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해루질을 다닐 때 물때를 활용하고 있는데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고, 아주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지인들에게도 소개함.

매우 유용한 정보들입니다~~^^ 감사함을 표합니다~~^^

낚시 갈 때마다 유용하게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네요 물때며 간단한 낚시터 소계 어종별채도까지 만족합니다

바다 타임(물때 정보, 바다 날씨)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3. 어신 (바다, 민물 낚시 포인트, 날씨) 어플

 

 

세 번째 소개할 어플은 어신 (바다, 민물 낚시 포인트, 날씨) 어플입니다. 아래는 어신 (바다, 민물 낚시 포인트, 날씨)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낚시의 시작과 끝을 완성하는 당신의 낚시 파트너 '어신'

인공지능 빅데이터 개발 전문가 + 도시 어부 박진철 명인 + 입질의추억 김지민 크리에이터!
최고의 개발팀과 낚시 명인, 수산생물 전문가가 하나 되어 직접 개발하고 검증한 '어신'을 사용하는 순간 여러분도 낚시 전문가가 됩니다.

1. 안낚 즐낚의 기본은 타이밍!
10일간의 장기 기상예보, 낚시 지수 정보를 제공합니다.

2. 대상 어종별 입질 확률!
낚시 지수를 비롯한 데이터에 기반한 전국 낚시 포인트의 시즌별, 어종별 입질 확률 정보를 제공합니다.
입질확률 정보는 현재 4대 돔(감성돔, 돌돔, 벵에돔, 참돔)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나 앞으로 최대 50여 종의 바다, 민물어종 정보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3. 나만의 바다낚시 포인트
정해진 포인트 만이 아닌 나만의 포인트를 지정, 등록할 수 있습니다. '어신'은 우리 바다의 무한한 포인트를 사용자가 직접 생성하고 정보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4. 어신 사이렌
여러분의 낚시 안전 지킴이 '어신' 사이렌은 낚시 활동에서 발생 가능한 모든 위험으로부터 여러분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알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현실화합니다.
사용자 여러분의 다양한 니즈를 분석 새로운 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성장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일단 지도 시스템 맘에 듭니다 하지만 자주 출몰하는 어종 14가지 중 한 마리도 맞는 게 없습니다 데이터가 부족한듯합니나 특히 시방 같은 경우 우럭 붕장어 삼치 등이 주 어종인데 가타부타 돌돔 풀치 자리돔 등 서식어종이 아닌 어종이 등록되어있어 이걸 ㅡㅡ 믿을 수 있는 어플인가 하는 의구심이 드는 시스템이었습니다 그리고 수온 시스템도 제대로 안 돌아가는데 업데이트를 하던 어떻게 해야 타 어플에서 경쟁을 최소화하겠더군요 암튼 기대해 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물때 어플들과 윈 x. 윈드 x인 더 같은 어플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어플이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지만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개선되어가는 모습이 보이는 어플 같아 더욱 기대가 커지네요. 저의 작은 의견도 어플의 개선에 반영? 도움? 이 될까 하여 남겨봅니다. 1. 어플 첫 화면 어플 실행 시 첫 화면으로 현재 제 위치 중심의 맵이 나옵니다. 실제 이런 류의 어플을 쓰다 보면 비록 저는 서울에 있지만 남해. 서해의 출조지 상황을 미리 확인하려 많이 켜게 됩니다. 첫 화면이 현재 제 위치로만 나오기보다 즐겨찾기 해둔 제 출조지 중심으로 지도가 나오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요. 2. 즐겨찾기 1번이랑 겹치는 부분인데 지도의 첫 화면에서 별표를 누른다고 즐겨 찾는 포인트가 리스트업 돼서 나오지는 않아서 즐겨찾기를 찾아가는 부분이 번거로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감수자? 이신 박진철 님 입질의 추억님의 낚시 팁. 조언 같은 게 어플에 조금 더 녹아있 으면 큰 도움이 될 거 같아요 ㅎ

낚시 지수 너무너무 편하네요 혹시나 가능하다면 주차여부랑 화장실 여부 추가되면 더욱 좋을듯해요 민물도 저수지 포함 강도 포함되었어 면 좋을듯합니다

바다낚시를 즐기다가 얼마 전부터 민물도 시작하였습니다. 민물, 바다낚시 정보를 모두 알려주는 어플이 출시되었다기에 반가운 마음에 사용하여 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바다 기준으로는 풍속, 풍향, 물때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서 유용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유료터는 정보가 없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민물에서는 낚시금지 저수지나 온 저수지, 유료터 등도 포인트로 표기가 되어 있고, 오히려 낚시를 많이 하는 저수지는 누락되었으며, 댐권에 대한 정보가 없어 아쉽습니다. 추후 댐권 정보를 추가하게 되신다면 방류량, 유입량 등의 정보도 표기 부탁드립다. 모든 낚시인들이 다른 어플들 다 지우고 '어신' 하나만 사용할 수 있는 그날까지 응원합니다.

어신 (바다, 민물낚시 포인트, 날씨)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4. 피싱태그 (낚시인 커뮤니티 ,낚시대회) 어플

 

 

 

 

 

 

 

 

네 번째 소개할 어플은 바다타임(물때정보,바다날씨) 어플입니다. 아래는 바다타임(물때정보,바다날씨)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피싱 태그는 낚시 어플입니다.
어종별 낚시 포인트를 서로 공유할 수 있고 날씨 상황에 따른 조과 분석도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낚시꾼들과 여러 방식의 낚시 대회를 진행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보상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명성과 명예포인트를 획득하여 특별한 인앱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별한 낚시꾼을 위한 사진 편집기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으며, 피싱 태그에 콘텐츠를 게시하면 자신 소유의 SNS에도 편집된 사진과 특별한 정보를 포스팅할 수 있습니다.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필요한 최고의 낚시 어플입니다.

피싱 태그가 가지고 있는 기능들
1. 소셜
- 피싱 태그의 게시물 형태는 블로그와 비슷하지만 사진 한 장만 있어도 낚시와 관련된 환경정보는 자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처럼 게시할 수 있어서 더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유명해질 수 있습니다.
- 사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필터, 이모티콘, 브랜드 스티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진의 메타데이터를 통해 성공정인 낚시를 위한 정보인 낚시 포인트와 당시의 날씨 및 물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장소를 게시하여 팔로워들과 함께 출조하면 더 유익한 취미생활이 될 것입니다.
- 다른 동영상 채널을 공유하여 더 많은 구독자와 팬들을 만들어 보세요.

2. 온라인 낚시대회
- 온라인 낚시대회는 세계 최초로 특허를 받아 다양한 형태로 진행합니다.
-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낚시대회는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참가 가능하고 많은 보상이 있습니다.
- 무조건 큰 물고기를 잡을 필요가 없는 핫 타임 낚시대회는 당신의 실력과 운을 동시에 뽐낼 수 있습니다.
- 전 세계 각국에 퍼져있는 특별한 존에서 펼쳐지는 낚시대회는 정복자 1인을 위한 큰 보상이 있습니다. 이는 피싱 태그 안에서 그 어떤 상품과도 비교할 수 없는 가치가 있습니다.

3. 길이 측정
- 피싱 태그 전용 액세서리를 이용해서 물고기의 길이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 측정이 완료된 사진은 성공적인 낚시를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포함하게 됩니다.
- 따로 고화질의 사진을 저장하여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습니다.

4. 낚시 포인트
- 낚시 전에 미리 확인하고 간다면 실패는 없을 것입니다~!
- 어종별 포인트와 그 포인트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보세요.
- 포인트를 공유하여 많은 팔로워들을 만들고 특별한 낚시꾼이 되어보세요.

5. 날씨와 물때
- 날씨와 물때는 낚시 전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중요한 환경 정보입니다. 피싱 태그에서 꼭 확인하세요.
- 미리 저장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낚시를 위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 환경 정보에 따른 준비물은 피싱태그에서 모두 확인하고 당신의 낚시 기술에 날개를 달아줄 것입니다.

6. 다른 대형 SNS 공유
- 피싱태그에 게시하면서 다른 대형 SNS에도 동시에 게시해보세요.
- 피싱 태그에 있는 낚시꾼을 위한 특별한 미디어 편집기능이 당신을 더욱더 유명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 하나하나 작성하기 힘들었던 부분을 이해합니다. 피싱태그에 게시하면 다른 SNS에 게시하는 것이 더욱 쉬워집니다.

7. 월드 레코드
- 최고에 도전하세요.
- 월드 레코드는 피싱 태그 안에 존재하는 특별한 책이며 다양한 모습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 최고 기록 보유자는 일정한 주기를 갖고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 최고가 된다면 더 많은 유저들로부터 지지를 받을 것이고 우리가 알지 못하는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8. 리뷰 이벤트
- 우리는 얼리어댑터를 환영합니다. 우리와 계약된 브랜드의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하고 후기를 남겨주세요.
- 제품이 아닌 낚시 지역이나 배를 리뷰 할 수도 있고 더 많은 리뷰 대상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9. 공유 이벤트
- 진행되는 이벤트를 공유해주세요. 이는 우리의 서비스를 더욱 풍족하게 할 것입니다.
- 종료일에 맞춰 당첨자를 완전히 랜덤으로 정하고 약속한 상품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와우 낚시를 너무 좋아하는데.. 바빠서 낚시는 가지 못하더라도 이 어플을 통해 해외 낚시 대회 및 어떻게 낚시해야 되는 알려주는 어플 오랜만에 좋은 어플 찾았네요 너무나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도 낚시하고 싶다. 꼭 대회 참여하겠음

낚시인의 필수 정보가 모두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유튜브에 바로 진입할 수 있고 다양한 어종의 기록을 담을 수 있어 좋습니다 이젠 어플도 월드 시대 다른 국가의 유져와도 교류할 수 있어 좋습니다!

낚시 친구가 많이 생길 수 있는 좋은 어플입니다! 잘 쓰겠습니다~~

솔로 낚시만 하다 피싱 태그 이후 낚시가 엄청 즐거워졌어요 솔낚하는 분 강추!

바다 타임(물때 정보, 바다 날씨)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5. 도시어부M (낚시게임) 어플

 

 

 

 

다섯 번째 소개할 어플은 도시어부M (낚시게임) 어플입니다. 아래는 도시어부M (낚시게임)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TV로 보던 도시 어부!!! 그 느낌~ 그 재미~ 그대로 모바일에 담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도시 어부 M으로 낚시 여행 떠나 보세요!
빠져나올 수 없는 낚시의 매력~~~~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가. 전 국민 누구나 잡을 수 있는 낚시!
전 국민 낚시 프로젝트 도시 어부 M은 낚시를 몰라도, 게임을 몰라도 누구나 쉽게 물고기를 잡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낚시의 진정한 재미만 느끼시기 바랍니다.


나. 이젠 나도 도시 어부!
누구나 꿈꿔봤던 낚시~ TV 속 MC들의 신나는 낚시 여행을 이제 여러 분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도시 속 일상을 털어내는 도시 어부 라이프~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다. 이경규, 박진철 프로가 함께하는 낚시
혼자 하는 심심한 낚시가 아닙니다. 유명 연예인, 유명 낚시 프로들이 도움도 주고 때로는 공격도 하는 다이내믹한 최고의 예능 낚시입니다. 시원 발랄하고 위트가 있는 즐겁고 재미있는 낚시에 참여하세요. 우승의 참맛 바로 여러분의 것입니다.


라. TV에 방영된 낚시터와 대상 어종 그리고 황금배지
도시 어부M은 도시어부 방송의 내용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촬영 낚시터에서 연예인들과 낚시하고 대상 어종을 잡아 순위를 결정합니다. 아울러 황금배지를 얻어 해외 출조도 나갈 수 있습니다. 황금배지를 향한 도시 어부들의 도전에 함께 참여하세요.


마. 친구와 가족이 함께 하는 낚시
친구, 가족과 인연을 맺고 함께 게임을 즐겨 보세요. 지인의 방명록에 글도 남기고 때로는 도움도 받으면서 낚시의 행복을 나눠보세요!


바. 최고의 낚시꾼을 위한 실력 발휘~ 실시간 낚시 대결
진정한 낚시꾼이라면 최고의 실력을 갖추고 최상의 영예를 얻는 낚시 대결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다른 낚시꾼들과 경쟁하는 대결이기에 더욱 긴박한 재미로 즐길 수 있습니다.


### 도시어부들의 팔딱팔딱 살아 숨 쉬는 모바일 낚시 버라이어티! ###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cityfishermanm

진짜 방송 보는 것 같고 너무너무 재밌어요!!

입 집이 빨리 오고 엄청 재미있다. 추천!!!!!

스릴 있고 좀 입체감도 있고 손맛에 긴장감 약간 있네요 ㅋㅋ재밌습니다 ㅋㅋ 각 캐릭터에 성격을 비유하여 잘 연출한 것 같기도 하고 뭔가 재밌는 설 정도 있고 여러모로 괜찮은 거 같아요... 진짜 하는듯한 느낌도 있어요...ㅁ

Tv로 도시 어부 항상 챙겨보고 있는데 이렇게 게임으로도 나오고 너무 재미있습니다~

도시 어부 M (낚시게임)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